엄청 잘나온거 같네요
기본형 트림 아니라도 엑티브나 rs트림도 가성비가
훌륭한거 같습니다.
참고로 트렉스 전장이
신형 코나보다 19센티 크고
셀토스보다 15센티 크고
구형투싼(2020년형)보다 6센티 크고
중형으로 나온 신형 투싼보다 조금 작네요.
이정도면 소형이랑 비교는 실례 아닐까요.
준중형이랑 비교가 타당해 보이네요.
엄청 잘나온거 같네요
기본형 트림 아니라도 엑티브나 rs트림도 가성비가
훌륭한거 같습니다.
참고로 트렉스 전장이
신형 코나보다 19센티 크고
셀토스보다 15센티 크고
구형투싼(2020년형)보다 6센티 크고
중형으로 나온 신형 투싼보다 조금 작네요.
이정도면 소형이랑 비교는 실례 아닐까요.
준중형이랑 비교가 타당해 보이네요.
그냥 길이만 긴게 차급이면 임팔라는 에쿠스급이거든요
축거 3센티 크네요.
이럴진데 셀토스.코나랑 비교는 무의미해보입니다.
니로와 트랙스가 전폭이 같고 전장은 트랙스가 축거는 니로가 더 크거든요
같은 CUV구요
트랙스보다 윗급인 트레일블레이저는 더 작은데 이게 무슨 의미가있나요??
거기다 쉐보레 중형SUV인 이쿼녹스는 스포티지보다 전장, 전폭, 축거 죄다 작은데
이쿼녹스는 준중형SUV네요
문제는 다운사이징 앤진이면
연비가 좋아질줄알았는데.... 또이또이...
배기량대비 더먹는거....ㅠㅠ
준중형 보다는 연비가 좋을거 같네요.
CVT 변속기 매칭했으면 연비가 더 좋았을겁니다.
(GM에 같은 기술이 적용된 엔진은 1.35까지가 최고인게 함정이긴 합니다만..)
지금의 GM 다운사이징은 0-100km/h 기준으로만 보면 적정한 수준이지만,
전반적인 성능, NVH, 연비 등을 고려하면 과도한 수준이라고 보입니다.
하지만 트랙스가 소형 트블보다 하위 차량인건 부정할수없는 사실이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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