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라 라지에이터 와 냉각수 하우징을 미리 예방정비식으로 교체하면
돈낭비일까요?? 아님 15만정도 되었으니 수명이 다 되어 언제 터질지도 모르는 걱정으로 다닐빠에야 그냥 교체
하는것이 나을까요??
냉각수가 줄어들거나 새거나 하는것 증상은 없고. 매년 자가로 부동액도 1회정도 교체해주고 있습니다..
(호스류나 서모스탯 교체도 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라지에이터 와 냉각수 하우징을 미리 예방정비식으로 교체하면
돈낭비일까요?? 아님 15만정도 되었으니 수명이 다 되어 언제 터질지도 모르는 걱정으로 다닐빠에야 그냥 교체
하는것이 나을까요??
냉각수가 줄어들거나 새거나 하는것 증상은 없고. 매년 자가로 부동액도 1회정도 교체해주고 있습니다..
(호스류나 서모스탯 교체도 했습니다.)
라지에이터호수 교체하셨다면 굳이
나중에 라지에이터는 고장나면 하시는게
저는 부동액 장수명 으로 바꿔서 굳이 1년에 한번 교체할필요는 없을꺼같네요
가격도 30만원이하
20만 이상 타고 교체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아마 2~3년 더 타시면 잠바커버(로커암커버)에서 엔진오일이 조금씩 샐 겁니다.
(잠바커버가 플라스틱 재질이라 열변형이 생기면서 오일 노유됨)
그거 교체할때 써머하우징 같이 교환하심 될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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