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눈팅만하다가 처음 글 써봅니다.
저번 주에 제가 타고 다니는 차를 팔려고 당O마켓에 올렸습니다.
차를 팔려고 한 이유는 친척분이 이번에 신차를 구입하면서 차량 상태가 좋아서 남 주기 아깝다고 저렴하게 저한테 주셔서 차가 급하게 생기는 바람에 제 차는 팔기로 했습니다.
당O마켓에 올린지 얼마 안 돼서 근처 사는 분이 구매하고 싶다고 연락이 와서 만나서 차 보고 차 정비 잘 아시는 분이라고 데리고 와서 시운전까지 해보고 판매했습니다.
판매한 후 2~3일 간격으로 전화를 걸어서
블루투스 연결 어떻게 하는지.
크루즈 컨트롤 옵션은 없는지.
어제는 차 정비소 넣어야겠다고 정비소 아는데 가르쳐 주라고 해서 왜 그러시냐고 물어보니 운행 중 차량정비가 필요합니다 경고 알림이 뜬다고 해서 삼성차는 맞혀놓은 정비 시점 점검 창이 나온다고 가르쳐줬습니다.
언제까지 전화를 받아줘야 되는지 이런 경험 있으신 분 계실까요?
구매자가 진상일까요? 아님 제가 너무 예민한가요?
이렇쿵저렇쿵 아훗!
전화 고마하이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