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069362
출처 : https://youtu.be/i4RZl2T0dqI
복합 12.3
도심 11.0
고속도로 14.2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단가부터 개발의 한계까지 시기상 이해는 하지만 차라리 무단변속기를 다시 넣어줬으면 어땠을까도 싶고..
모닝 터보에 4단 들어간 차를 타봤었는데 분명 출력은 여유가 있지만 미션이 저렇다보니 고속에선 연비나 항속 능력이 논텁과 도찐개찐이던..
1.6터보가 공인 도심 11.5 고속 14.5 정도 되는디 ㅋㅋㅋ
1.6터보가 공인 도심 11.5 고속 14.5 정도 되는디 ㅋㅋㅋ
차체 영향도 있고..
엔진 효율화도 1.0은 좀 약하고..
그니깐 연비개똥망인거죠..
다른세그먼차들은 계속 연비 올라가는데
경차들은 계속 내려가니...
1.0터보는 gdi에 cvvd 인데도 저러는거보면
변속기가 얼마나 효율이 썩었다는건지
4단이래도 좀 발전을 해야죠
확실히 4단변속보다는 6단이 좋다는이야기겠죠.
그러니 터보에서도 1.6이 효율이 좋다는이야기겠죠.
중형이상급 하이브리드도 1.6터보+모터 조합으로 가고있어요
근데.. 이거 알면 쉰내나나요? ㅎㅎ
단가부터 개발의 한계까지 시기상 이해는 하지만 차라리 무단변속기를 다시 넣어줬으면 어땠을까도 싶고..
모닝 터보에 4단 들어간 차를 타봤었는데 분명 출력은 여유가 있지만 미션이 저렇다보니 고속에선 연비나 항속 능력이 논텁과 도찐개찐이던..
고속도로 110쿠르즈걸고 300키로타니 연비 18나오더군요
실연비는더나오지않을까요?
4단이라 100이상서 아주좋진않겠지만
중형이랑 동급 되더라구요.거기다 에어콘 키는 순간 ㅎㄷㄷㄷ
기술력이 딸리는것도 아닌데 왜 자꾸 10초반에서 자러는건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