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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스파크크리에이티브 21.07.10 22:30 답글 신고
    고무다보니 시간지나면 그리됩니다
    미션쪽 등속체결부에서 누유면 수리비 꽤 나오나 추천않합니다
  • 레벨 병장 옹잉잉 21.07.10 22:36 답글 신고
    혹시 실린더블록 오일팬에 미세누유정도는 괜찮은건가요?
  • 레벨 원사 3 스파크크리에이티브 21.07.10 22:38 신고
    @옹잉잉 오일팬은 그나마 수리가쉽고 바로보이니 그나마 낫죠

    누유없는게 최고긴한데 미세누유가 얼마나 새는지가 중요하겠네요

    뚝뚝 떨어지는정도면 추천않합니다
  • 레벨 병장 옹잉잉 21.07.10 22:46 답글 신고
    뚝뚝 떨어지는정도면 이미 바닥에 오일자국생기는 정도 말씀하시나요?
  • 레벨 소위 3 tall 21.07.10 22:59 답글 신고
    핸들 돌릴때마다. 등속조인트고무부트가 늘었다줄었다를 반복하니. 균열이생기고. 그틈새로 구리스가 새어나오다 완전히 부트가갈라지고 하죠. 그래서 고무부트만 교환하기도 합니다. 아님 조인트 전체를 갈거나 재생교환도 하고요~
  • 레벨 병장 옹잉잉 21.07.10 23:53 답글 신고
    실린더블록 오일팬에 미세누유정도는 괜찮나요??
  • 레벨 소위 3 tall 21.07.11 06:21 신고
    @옹잉잉 어떤차든지 시간이 지나면 미세누유부터 시작해서 왕창누유로진행 되고요. 아무래도 누유로 오일양이 줄어드니. 신경써서 점검을 자주하다 확실히 어느부위인지 확정하게 되면. 그때 수리하면되고요. 여기가 새는줄알고 수리하고. 또 거가 아니면 다른곳 수리하고.확실치 않으먄 지출이 늘어나니 스트레스쫌 받지요. 오일양도 수시로 점검해야되고요. 주차 자리도 자주 살펴야되고요. 큰문제는 아니지만 이만저만 신경써야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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