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백이라는 점과 소소한데서의 아쉬움이 너무 많죠
턴시그널은 커녕 하이빔도 할로겐에 4.2인치 아날로그 계기판, 8인치 네비 등 소소한 아쉬운 점이 은근 많은..
하다못해 동시대에 나온 i30N과 비교해봐도 부족한게 곳곳에 보입니다
곧 나올 예정인 코나N은 후진등 빼곤 풀 LED에 계기판, 네비 디스플레이도 10.25인치죠
그런 것들이 달리는데 뭐가 중요하냐 할 수도 있지만 실구매자 입장에선 이런 소소한 부분도 굉장히 아쉽게 다가올 수 밖에 없구요
현재의 벨엔은 서킷을 입문하기 위해서 혹은 서킷을 위해 튜닝하기 좋은 베이스 차량 딱 고정도 같습니다
풀옵 가격대가 조금 더 올라도 좋으니 옵션, 편의사양 선택지도 좀 더 늘어나면 좋겠네요
턴시그널은 커녕 하이빔도 할로겐에 4.2인치 아날로그 계기판, 8인치 네비 등 소소한 아쉬운 점이 은근 많은..
하다못해 동시대에 나온 i30N과 비교해봐도 부족한게 곳곳에 보입니다
곧 나올 예정인 코나N은 후진등 빼곤 풀 LED에 계기판, 네비 디스플레이도 10.25인치죠
그런 것들이 달리는데 뭐가 중요하냐 할 수도 있지만 실구매자 입장에선 이런 소소한 부분도 굉장히 아쉽게 다가올 수 밖에 없구요
현재의 벨엔은 서킷을 입문하기 위해서 혹은 서킷을 위해 튜닝하기 좋은 베이스 차량 딱 고정도 같습니다
풀옵 가격대가 조금 더 올라도 좋으니 옵션, 편의사양 선택지도 좀 더 늘어나면 좋겠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