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029292
320 보다 가벼운 차체에,
무려 290마력 엔진 얹고 6.5초면 쉴드 불가 영역 아닌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320d 2륜이 1640
소나타N라인 1500
2.5터보 롱스트로크 타입 엔진
88.5 x 101.5
제네시스 낼때도 5보다 크다 하고 광고 영상에 보란듯이 5띄우고~
수입차 빠들도 맨날 현기똥차랑 비교 안된다더니 결함만 나오면 현기가 어쩌고 하더만요...
320D I이게 더빠른가요?
저승가는 속도는 더 빠르겠네요
공차중량은 오히려 더 무거운데도 6초 전후
음매나타가 할말이 있으면 안되는데.
4기통 엔트리모델은 딱히 후륜이라 제로백이 유리하게 나오지도 않아요
그런 논리면 전륜따리 말리부 SM6는 6초대 찍으면 안되죠
3보다 훨씬 무거운 G80 2.5만 해도 제로백 6초대 중반 나온다니까요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029289
아 존나 구찬케
0~60마일 5초
+_+
휸빠들이 아무리 일본차까도 닛산 GTR 비슷한거 만들 기술력도 없어요.
(동일 중량기준)
차량 브랜드 기술측정의 기준을 제로백으로 두는 이유를 생각해 보세요.
고성능보단 다운사이징에 초점맞춘차이고
고성능으론 2.3터보 개발중이라 들었어요.
롱스트로크 특성상 행정이 길다보니 배출가스가 상대적으로 많아 환경규제 충족도 어려웠을거구요. 물론 N 개발부서가 세팅을 약간 잘못했을 이유도 있었겠지만 이게 최선이었으리라 봅니다.
아우디 A5 45TFSI 2.0따리도 제로백이 5초 후반인데
2.5 넣고 6.5초~7초가 뭔 고성능에 귀신이 튕겨 나갑니까
이 ㅈ ㄹ ?
헐~~~~
+_+ㅗ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