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오급브랜드 인데 독자 as망 없이
블루핸즈에서 수리하는게 고오급브랜드냐 말 많은데
이득아님요??
집근처에서 바로바로 수리할수 있다는게 축복인거 모름요??
독자 AS망 생겨봤자 현 사업소 갯수 정도일텐데
AS 가서 안마의자라도 앉고 싶은겁니깡??? 넹!!???
그럼 이만 오토큐나 가야겠네요
고오급브랜드 인데 독자 as망 없이
블루핸즈에서 수리하는게 고오급브랜드냐 말 많은데
이득아님요??
집근처에서 바로바로 수리할수 있다는게 축복인거 모름요??
독자 AS망 생겨봤자 현 사업소 갯수 정도일텐데
AS 가서 안마의자라도 앉고 싶은겁니깡??? 넹!!???
그럼 이만 오토큐나 가야겠네요
글쓴분 말마따나 A/S는 오히려 지금처럼 블루핸즈에서 되는게 더 편하죠.
제네시스 독자 A/S망을 구축한다한들 블루핸즈만큼 쫙 깔리지는 않을테니.
수리망은 파란손에 붙어서 해도 괜찮을것같은데요
출근하면 회사로 홈투홈와서 알아서 다 해옴 만약 늦어지면 알아서 대차로 가져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