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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3 Infinitinm 20.05.11 10:42 답글 신고
    유튜브 민자티비 보세요
  • 레벨 일병 아뭘사라고대체 20.05.11 10:59 답글 신고
    넵 퇴근하고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2 invisible 20.05.11 10:45 답글 신고
    뭔가를 갈기전에 정확한 원인을 찾아야죠 시동을 걸고나서 바로 부조가 생긴다면 고압폄프를 의심해 볼 수 있겠지만 고압펌프가 좋지 않다면 충분한 가속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차가 잘 안나가겠죠 흡기에 카본 누적이라도 그런 현상이 생길 수 있구요
  • 레벨 일병 아뭘사라고대체 20.05.11 10:58 답글 신고
    넵 가서 진단하고 필요시 갈려고 합니다. 헌데 여러군데가봐도 원인을 다못찾으셔서 명의를 찾고있습니다 ㅠㅜ 헌데 출력에는 이상이 없는걸로 느껴져서 더 고민이네요...
  • 레벨 소령 1 쉐슬람인천교구장 20.05.11 12:37 답글 신고
    안산이시면 명성모터스 뚝딱공장님 추천
    드립니다.
    디젤시스템에 일가견이 있으신분 입니다.
  • 레벨 일병 아뭘사라고대체 20.05.11 13:06 답글 신고
    지역은 청주인데 100킬로반경으로 찾고 있음다 정보감사함다!!
  • 레벨 중장 [피터팬] 20.05.11 14:45 답글 신고
    최대출력 등은 이상이 없는데 시동초기에만 불안정한것은 인젝터의 최저분사압이 250바보다 높은 불량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연료필터, 예열플러그, 크랭크각센서 등은 처음부터 방향을 잘못 잡은듯..
    장비를 제대로 갖춰놓고 디젤엔진을 정비하는곳에서 저런 상황이면 인젝터를 뽑아서 기계에 물려놓고 분사테스트부터 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 레벨 일병 아뭘사라고대체 20.05.11 15:12 답글 신고
    맞습니다 ㅜㅜ헛돈쓰고 이제서야 인젝터 보러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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