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엑신트 디젤 오토 20만 타고있습니다.
시동초기에 rpm하강 및 시동꺼짐으로 고통받고 있네요.
현재까지 연료필터교체, 예열플러그 4개 교체, ISC모터 교체, 크랭크각 센서 교체 했구요.
이제 최후의 수단으로
흡기청소+인젝터오버홀+고압펌프 교체
하려고합니다 ㅜㅜ
지금은 안산에 카마스터라는곳 가려구요 https://m.blog.naver.com/enginemaster/221386095001
흡기 16.5 인젝터오바홀 22 고압펌프(재생) 60
부르시더라구요 블로그보면 꼼꼼히 해주시는거 같은데...
돈백 들거같은데 정말 잘해주시는 사장님 아시면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드립니다.
디젤시스템에 일가견이 있으신분 입니다.
장비를 제대로 갖춰놓고 디젤엔진을 정비하는곳에서 저런 상황이면 인젝터를 뽑아서 기계에 물려놓고 분사테스트부터 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