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13BH380 20.04.21 18:03 답글 신고
    아니요 다별로
    순정이최곱니다
    동호회 떡밥을 문거같군요
  • 레벨 소장 보배스님 20.04.21 18:22 답글 신고
    커브 롤링 강성부분에서 유리할지모르나
    승차감은 많이 안좋아진다고 합니다
  • 레벨 원수 XLR8 20.04.21 18:26 답글 신고
    지나치게 하드한 스프링과, 지나치게 짧은 댐핑 스트로크, 지나치게 하드한 스태빌라이저, 지나치게 단단한 부싱류, 지나치게 단단한 차체.. 결과적으로 지나치게 단단하기만 하고 유연성은 떨어지는 섀시. 이걸 하시겠다는건데 각 부품들과 접지력의 관계는 노면의 상태에 따라 좋은 결과만 내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순정 만도 못한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저는 일반 도로의 불규칙한 상태의 특성상 순정보다 더 못한 결과를 낼 때가 월등히 많을거라고 봅니다. 섀시가 단단할수록 무조건 장땡이면 왜 순정으로는 그렇게 만들지 않는가, 단지 승차감 때문인가 의문을 가져보셔야 합니다

    하지만 신앙의 힘은 위대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