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에서 AS 서비스를 받았는데, 기계를 아예 망쳐 놨습니다.
그 전엔 TV화면만 깨지고, 전원이라도 들어왔는데, 이제 전원 마저도 안 들어옵니다. ㅜㅜ
콜센터의 대응 방식이 문제가 아니라, 콜센터가 서비스센터에 요청을 하는데, 서비스센터에서 너무 이기적으로 나옵니다.
콜센터에선 해당지역 서비스센터는 LG랑 계약으로 일하는 협력사라서 자기들도 어찌할 수 없단 식으로 얘기하네요.
LGU+ 같은 통신사 자체에 대해 민원 넣으려면 방통위에 하는게 맞나요?
방통위, 청와대 신문고, 공정거래위원회.. 지금 생각하는건 이렇게 3가진데 이 기관들에 신고하는게 맞나요?
통신사랑 관련있는 민원 넣을 수 있는 기관 좀 알려주세요.
소보원도 함 물어보셔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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