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 예전 차들에 대한 나쁜인식이 깊이 머릿속에 박힌듯..
고정관념이라고 하지요...
솔직히 말해서 현대 예전차량들 내구성이 심히 문제엿삼...
제 첫 소나타 딱 4년타고 알수없는 부식과 서머스타트 문제로 엔진체크불(고치면 다시 그럼 고치면 다시 그러고)
하지만 그것도 10년이 지난 이야기...
지금은 품질보다는 내수와 수출의 차별때문인듯...
정권실세 뿐만 아니라...뒤에서 검은짓 하고 세뇌하고 유언비어 퍼트리던 시나리오 책임자 까지도 그 유명한 S기업으로 스타웃 되는 것 내가 모를 것 같어~~~~
하는 짓이 똑같고 사방에 돌아다니던 톤이 똑같고 글 작성 방식이 똑같고 적반하장 같은 톤의 짓이 똑같고 여러가지 아주 유사하다 못해 복사판이더만...딱 지역이나 정치 이슈에서
기업명과 부속상황만 연결하면 무든 수법이 완전히 똑같은 놈 아니면 이런 시나리오가 나올 수 없드만...
덕분에 아직도 구 sm은 명차라는 말이 떠돌아다니고...(솔직히 대한민국 차 매니아란 양반들 거의 호구라 본다...이작자들도 아직까지 다 껌뻑하고 있는 중이니 어찌 수준이 일반인만도 못허냐...일반인 보다는 앞서야 되지..어찌....어찌....똑같은 시기에 깨달게 될까나..)
고정관념이라고 하지요...
솔직히 말해서 현대 예전차량들 내구성이 심히 문제엿삼...
제 첫 소나타 딱 4년타고 알수없는 부식과 서머스타트 문제로 엔진체크불(고치면 다시 그럼 고치면 다시 그러고)
하지만 그것도 10년이 지난 이야기...
지금은 품질보다는 내수와 수출의 차별때문인듯...
좀 더주시면.. 외산차도 삽니다^^
실제로 정치 패거리 쎄리들(그넘의 산악회 뺏지단 쎄리들 똑같드만...) 입소문 퍼트리고 다니는 것 목격함.(더불어 S기업 찬양~)--햐 그넘들 끈질기고 꾸준했던 것 보면...누가 밥사주는 것도 아닌데...책임감 대단허드만~
그 쎄리들 떠들던 말이 보배드림 하면서도 똑같이 회자 되더군..
ㅋㅋㅋ
이 쎄리들 이것 테마 만들어서 돌아다니는 듯...
그리고 이쎄리들 정권 끝나면 특정기업으로 가던가 인맥으로 연결된 듯...
S기업 세뇌 쎄리들 도 똑같은 말과 테마로 지롤 하고 마타도어 하고 다니드만...ㅋㅋㅋ
하나 하나 설명하면 책한권 나온다.
하는 짓이 똑같고 사방에 돌아다니던 톤이 똑같고 글 작성 방식이 똑같고 적반하장 같은 톤의 짓이 똑같고 여러가지 아주 유사하다 못해 복사판이더만...딱 지역이나 정치 이슈에서
기업명과 부속상황만 연결하면 무든 수법이 완전히 똑같은 놈 아니면 이런 시나리오가 나올 수 없드만...
덕분에 아직도 구 sm은 명차라는 말이 떠돌아다니고...(솔직히 대한민국 차 매니아란 양반들 거의 호구라 본다...이작자들도 아직까지 다 껌뻑하고 있는 중이니 어찌 수준이 일반인만도 못허냐...일반인 보다는 앞서야 되지..어찌....어찌....똑같은 시기에 깨달게 될까나..)
덕분에 닛산차는 참 대단한 차가 되어버렸지....ㅋㅋㅋ
그동안 참 웃기는 현상들이 많이 벌어졌어....
하여튼 거기에 세뇌되어 골수들이 많이 생긴 탓이 있쓰요.
생각이 있다면 어떻게 한국민들을 뽕 빼 먹을까? 하는 생각뿐...
없어서 못타는 것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