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분이 후기를 알려달라고 하셔서 짧은 후기 올립니다.
일단 사고는 23일날 났습니다. 차량이 손상된거는 24일 오후에 확인을하여 블랙박스를 확인하였습니다
24일 백화점cctv로 번호판독, 관할경찰서가서 사고접수하고, 수요일날 연락준다하였습니다.
근데 현대해상은 고객전화번호를 않알려준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다행이 조사관이 친분있으신분과 연락이닿아 협조하에 28일 투싼 운전자와 통화가 되었구요,
그분말씀이 기간민가했다고 확인했는데 이상이 없어서 갔다는군요, 죄송하다고 번거롭게해드려서 죄송하다고
보험처리해드리겠다고 하구 접수번호받고 사건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보배회원님들 덕분에 손쉽게 해결할수있었습니다~ 정말로 도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추석 잘들 보내시기바랍니다~ 안전운전하시구요~
후기를 보니 일부러 그런거 라고 생각이 들지도 않고
뭐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