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불철주야 매국노들의 ㅈㄹ 발광에도
꿋꿋이 불매를 이어가고 있는 멋진형들께 인사드립니다!
아까 글 썼는데 등록 안되서 다시 씁니다... 주륵 ㅠㅠ
가끔 보배에 뜨는 유니클로나 일본여행관련 광고 뜨는걸 보고
보배에서 왜 그런광고를 하느냐는 글들이 있는데요. 그건 보배가 하고싶어
하는게 아니라 광고특성상 보여지게 되는 겁니다.
빅데이터를 활용한 광고인데
만약 내가 검색포털이나 관련키워드가 있는 글을 클릭했을 했고, 그 수가 많을 때
아~ 이 사람은 이거에 관심이 있구나.. 하고 광고가 뜹니다. 계속 떠요.
물론 롤링(여러 광고가 돌아가며 노출)형식이긴 하지만 상대적으로 많이 나옵니다.
즉, 보배에서 유니클로 광고만 올리는게 아니라 그 만큼 님들이 그와 관련한
글에 관심이 많다는 아주 긍정적인 현상으로 받아들이셔도 됩니다.
본론으로 돌아와 하라는고 알려주는건 아니고,
광고를 클릭했을때 벌어지는 상황에 대해 말씀드릴께요.
보통 이런광고들은 선치금을 두고 클릭 했을때 마다 일정금액이 차감되는 형식으로 이뤄집니다.
즉, 여러분들이 광고를 클릭하면 할수록 유니클로에서는 의미없는 돈이 빠져나간다는 거죠.
그렇다고 클릭하는 족족 빠져나가느냐. 그건 아닙니다.
일정 조건에 부합되는 클릭은 악성클릭이라 하여 과금되지 않는데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 짧은 시간 여러번의 클릭(IP 동일의 경우)
=> 약 30분에서 1시간 정도 터울을 두고 클릭하면 과금됩니다.
- 들어가자 마자 나가는 경우
=> 예의상 홈페이지에 한 5초 정도는 머물러줄수 있잖아요?
저는 그냥 정보만 드린거지 실행은 보배행님들의 몫입니다.
저 절대로 권고 안했어요! 정보글이에요 정보글~
참. 간혹 나는 그렇지 않았는데 왜 글이 뜨지? 라는 분들이 계시는데
위에서 설명했듯 롤링형식이기 때문에 해당 자리에 광고지분을 구매한 업체들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도 머머리가 아닌데 모발이식 광고가 뜨네요.. 저 진짜 머머리 아니에요.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