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턴스포츠 숏바디 몰고 있습니다. 칸을 보면 판스프링과 5링크 2가지 모델이 있는데 그 중 험로 주행에는 어느게 더 좋을까요? 개인적인 생각에는 판스프링은 돌부리 같은곳에 판스프링이 닿아버려 5링크에 비해 험로에 더 안좋을거 같다는 생각인데 승차감 같은걸 배제하고 험로에는 어느 방식이 더 좋은지 의견 듣고 싶습니다.
렉스턴스포츠 숏바디 몰고 있습니다. 칸을 보면 판스프링과 5링크 2가지 모델이 있는데 그 중 험로 주행에는 어느게 더 좋을까요? 개인적인 생각에는 판스프링은 돌부리 같은곳에 판스프링이 닿아버려 5링크에 비해 험로에 더 안좋을거 같다는 생각인데 승차감 같은걸 배제하고 험로에는 어느 방식이 더 좋은지 의견 듣고 싶습니다.
근데 뭐 판스프링하고 코일스프링하고 오프성능 차이 난다고 얘기할만한 차이도 없어요
F150도 판스프링 씁니다.
F150보고 오프 못뛴다는 빡대가리는 없잖아요
근데 뭐 판스프링하고 코일스프링하고 오프성능 차이 난다고 얘기할만한 차이도 없어요
F150도 판스프링 씁니다.
F150보고 오프 못뛴다는 빡대가리는 없잖아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