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데후오일 교환했는데 드레인풀고 에어쏴서 오일 더 빼고 새오일 주입하더군요. 원래 데후오일 교환시 이렇게 작업하는 건가요? 쇳가루가 많이 발생한다 하여 최대한 기존오일 제거하던지 아님 분해해서 세척하고 새오일 주입하는 방법이 좋을듯 싶은데 분해,세척은 공임 더 주고 따로 주문해야되는건지요? 아님 엔진오일 잔유제거 무용론처럼 기존 오일이 조금 남아있는게 좋은건지 잘 모르겠네요.
참고로, 차량은 렉스턴스포츠이고 쌍용 서비스프라자에서 작업했습니다.
데후튜닝 전문샵 가셔야 차후에 문제 발생빈도가 적습니다
디퍼는 쇳가루 좀 있어도 상관없어요
폐차할때 까지 한번도 교환안하고 타는 사람도 많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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