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형님동생님들 보배에 서식하는 크사미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아버지께서 홀로 지방에 계시면서 채소도소매일을 하며 일이없으실때는 주변 일손 부족한곳에서 일을받는등 지내시곤 합니다.
오늘 근데 아버지께서 일을 하시다 일자형 사다리가 미끄러지면서 땅에 허리를 크게찌여 척추뼈가 으스러져 병실에서 수술대기중입니다.
위상황을 연락받 연락받고 가족들과 서울서 내려오게되었습니다.
크게 다치신쪽이 허리이다보니 추후 거동하시는데 문제가될것이다 라고 의사선생님께서 말씀을 하시니 어찌할바를 모르겠습니다..
문제는 프랜차이즈A라는 곳 매장에서 B라는 인테리어업체쪽으로 공사를 맡겼는데 인테리어 작업을 맡게되신분이 예전 저희 아버지와 몇번 일을 같이했고 그후로 같이일하는 보조로 좋게 보셔서 도와달라는 연락을 하여 아버지께서 일을 나가 지붕으로 사다리타고 올라기시다 사다리가
미끄러져 다치시게 되었습니다.
도와달라 아버지를 부르시는분이 병원 치료잘받고 비용은 어떻게처리할지생각해보겠다고 하시는데 이분도 인테리어업체에서 일용직으로 고용한듯 보여지는데..인테리어회사 직원인지 회사에서 일시적으로 고용하게 되었는지 자세한거는 다시 여쭈어 보려합니다..이렇게 되면 치료비용적인 부분이나 추후 거동이 안되면 아무래도 혼자계시니 앞으로 생활적인 부분에 대해 걱정입니다. 보상을 받아야된다는게 제 생각인데 이런일이 없었고 어떻게 처리를 해나가야할지 도통 모르겠기에 이렇게 보배형님동생님들의 고견을 듣고자 글솜씨가 없지만 올려봅니다..
많은 자문 부탁드라겠습니다...
구체적인건 고수님들 부탁해요
고수님들 조언좀 해주세요
사업장 보장성보험도 확인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