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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2 팔백미리 18.03.06 10:29 답글 신고
    하고싶은데 시간도 없고 이제 귀찮음...;;
  • 레벨 소령 2 고양이는냥냥 18.03.06 10:30 답글 신고
    전직정비업에 있어가지고 거진다한다 캄미다..
  • 레벨 소장 고독한방랑자 18.03.06 10:30 답글 신고
    할부까지만 탈꺼라서 과잉정비 같은건 생각도 안합니다...
  • 레벨 소장 튜리노스 18.03.06 10:32 답글 신고
    저요~~~ 저요~~~ 자가정비하고나서 고친부분이 제대로 동작할때의 성취감과 손맛은 낚시의 그것과 버금갑니다.
  • 레벨 상사 1 현정이와다애 18.03.06 10:32 답글 신고
    부품이 트렁크나 베란다에 쌓여있는게 있으면 과잉정비
    그때그때 구매해서 교환했으면 자가정비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점화플러그나 타이어위치교환 필터류 정비는 직접하고 계속 배우고 있는데 이건 언젠가 쓸꺼야 하며 쟁여놓는순간 과잉정비라고 생각되네요
  • 레벨 상병 거리의방구맨 18.03.06 10:39 답글 신고
    저는 과잉정비 맞네요
  • 레벨 상사 3 로다주 18.03.06 10:32 답글 신고
    대단하시네요
    간단한거 한번해봤는데
    폐기물처리 때문에 안합니다.
  • 레벨 대위 3 파이오홀 18.03.06 10:36 답글 신고
    차고와 리프트가 없어서..
  • 레벨 소장 튜리노스 18.03.06 10:38 답글 신고
    차고와 리프트는 자가정비러에게 사치입니다. 말목잭4개면 리프트필요없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하나씩 늘려가는데 일단 말목잭과 오일흡입기, 브레이크패드교체기는 필수입니다.
  • 레벨 중장 [피터팬] 18.03.06 10:38 답글 신고
    순정잭과 기본적인 수공구, 캘리퍼 피스톤 압축기, 토크렌치 등만 사용하여 정비사에게 돈주고 맡겼을때보다 내가 했을때 나은 결과를 얻을수 있는것만 자가정비하는데 절대 과잉정비는 하지 않습니다.
  • 레벨 원사 3 참자 18.03.06 10:44 답글 신고
    저 좀 알려주세요~ ㅋㅋ
  • 레벨 소령 2 기계징어 18.03.06 10:50 답글 신고
    엔진미션 내리는거랑 타야 탈착말곤 거의 다하네요 판금도색도요
    오일류는 무조건 돈주고 맡깁니다 폐유처리를 못해서요 ㅋ
    엔진미션 내리는건 엔진작키없어서 몬하고
    조만간 g스캔사서 전기적인 부분을 파볼까 계획하네요
  • 레벨 대령 2호봉 4B11 18.03.06 11:01 답글 신고
    오일류 교체, 플러그및 코일교체정돈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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