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롸빈 26.06.25 16:12 답글 신고
    거북선까지있는 최강해군을 원균이 지휘하니...
    답글 5
  • 레벨 중령 1 우주비행차 26.06.25 16:12 답글 신고
    그래서 국민들이 첨부터 결사 반대했는데.....고대 C-BAR
    답글 2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5 16:12 답글 신고
    일침을 가하는 글 굿굿!!!!!
    협회와 홍은 여전히 아집에 빠져
    무능력 절대 인정 안하지요
    축구협회 병폐 양궁협회 선례 삼아
    쇄신과 도약을 바라는 1인입니다
    답글 0
  • 레벨 중령 1 우주비행차 26.06.25 16:12 답글 신고
    그래서 국민들이 첨부터 결사 반대했는데.....고대 C-BAR
  • 레벨 대위 3 이재앙 26.06.26 00:01 답글 신고
    강산의 빼난 정기 온 누리에 떨쳐라
    고대 건아 가는 곳에 대적할 자 누구냐
    천지를 흔들어라
    젊은 피 솟구치는 날래고 용감한 이 기세를 보아라

    고려대학교 고려대학교 아 고려대학교 고려대학교
    승전고를 울려라 꽃다발을 받아라
    영광을 모교에 그 훈공은 너희 것이다

    이겨도 당당히 싸워서만 이긴다
    맹호는 굶주려도 풀을 먹지 않나니
    풍운을 몰아쳐라 산천이 울리도록
    비룡의 조화다 이 재주를 보아라

    고려대학교 고려대학교 아 고려대학교 고려대학교
    승전고를 울려라 꽃다발을 받아라
    영광을 모교에 그 훈공은 너희 것이다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5 16:12 답글 신고
    일침을 가하는 글 굿굿!!!!!
    협회와 홍은 여전히 아집에 빠져
    무능력 절대 인정 안하지요
    축구협회 병폐 양궁협회 선례 삼아
    쇄신과 도약을 바라는 1인입니다
  • 레벨 대위 3 롸빈 26.06.25 16:12 답글 신고
    거북선까지있는 최강해군을 원균이 지휘하니...
  • 레벨 중사 2 테라포밍 26.06.25 21:50 답글 신고
    하꼬방? 그렇게 일본 욕하더니 ㅋㅋㅋ
    진짜 대단하다
  • 레벨 병장 AFC본머스 26.06.26 05:12 답글 신고
    칠천량 해전!
  • 레벨 소장 chefkim 26.06.26 07:01 답글 신고
    비유 적절하네요
  • 레벨 원사 3 28173553 26.06.26 14:46 답글 신고
    댓글참 수준높게다시네요~^^구우우웃
  • 레벨 대령 3 하늘보다푸른 26.06.25 16:15 답글 신고
    이래서 능력없는 사람의 자리는 제일 밑에 둬야 함

    서열이 올라갈수록 리스크가 커짐
  • 레벨 중사 3 사람이먼저닷 26.06.25 16:15 답글 신고
    내 뼈까지 아프다.
  • 레벨 대위 1 액쓸로즈 26.06.25 16:16 답글 신고
    체육계에 웬 파벌들이 그리 많은지,, 그것도 정치판이라고 남용할 돈과 권한이 넘쳐나니 그런것이겠지?
  • 레벨 준장 추천수 26.06.25 16:16 답글 신고
    백패스가 유일한 전술임
  • 레벨 대장 스파이글라스 26.06.25 16:16 답글 신고
    저새끼 면상보는것도 역겹다
  • 레벨 소장 개고기맛풍선껌 26.06.25 16:18 답글 신고
    윤석열급
  • 레벨 원사 2 미스트리 26.06.25 16:19 답글 신고
    저 추악한 얼굴은 좀
  • 레벨 소위 2 Jaguar75 26.06.25 16:20 답글 신고
    지금이라도 늦었나??? ㅎㅎㅎ 홍명보 사퇴하고 32강 치르자!!!
  • 레벨 중위 2 절차탁마 26.06.25 16:45 답글 신고
    사퇴는 너무 젠틀하다.
    없느니만 못한 감독은 경질하는 게 맞다고 본다.
    1998년도에 홍명보의 대학선배인 차범근도 중간에 경질했는데,
    못할 게 뭐냐? 홍명보가 차범근 급이나 되나?
  • 레벨 대령 3 달콤한상상 26.06.25 16:23 답글 신고
    윤명보 진짜 개 싫다
  • 레벨 원사 3 훼사원 26.06.25 16:23 답글 신고
    하여간 MB 새끼들은 D져야 함
  • 레벨 대령 3 언제나안전 26.06.25 16:27 답글 신고
    클린스만 짤랐을때 정신차렸나? 했는데 왠걸 홍띵보 앉히는거보고 기대가 안생기더라.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5 16:27 답글 신고
    축협이 축산업협동조합의 약자인가?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5 16:29 답글 신고
    대재앙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25 16:30 답글 신고
    축협에서 고대라인만 제거해도 반은 성공함.
  • 레벨 대령 1 인내는쓰다 26.06.25 16:30 답글 신고
    축산업협동조합(축협)의 만행
  • 레벨 일병 미륵금산 26.06.25 16:31 답글 신고
    홍명보 감독 선임 당시 작년 전북 감독 우승시킨 포옛 감독 지금 캐나다 마치 감독 두 감독이 우리나라 감독 원했는데 에휴 협회가 홍명보감독으로 선임 했으니 원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5 16:31 답글 신고
    저 류근 시인이 했던 아주 똑같은 말을 3년 전 부터 내내 했었다.
    어쩌면 월드컵 4강의 주역들이 후배들의 모든 것들을 진공청소기 마냥 아귀처럼 먹어 치우고 있는 게 아닌지.
  • 레벨 대령 3 지디쿨 26.06.25 16:32 답글 신고
    이제 대표팀 가려고 누가할까
  • 레벨 대위 2 하얀자 26.06.25 16:35 답글 신고
    사퇴해라시바라
  • 레벨 대령 1 AJcompany 26.06.25 16:42 답글 신고
    물병 차고싶네...
  • 레벨 상사 2 1035중대 26.06.25 16:50 답글 신고
    1:0 으로 이기고 있었다고 착각했다고 합니다.
    by. back pass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5 16:51 답글 신고
    칠천량 해전이 절로 떠오릅디다.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6.25 17:00 답글 신고
    물이 목구멍으로 잘도 넘어가는구나 똥명보
  • 레벨 소위 3 온돌방222 26.06.25 17:03 답글 신고
    홍명보.. 그냥 무식해 보임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5 17:21 답글 신고
    선수들 비난은 자제하자
    선수들도 축협과 홍명보의 피해자야....

    저런 놈을 감독으로 앉혀 놓았으니 팀이 개판이 되지
  • 레벨 소령 3 바다의제국 26.06.25 18:45 답글 신고
    32강 기원하고 집으로 그냥 가라
  • 레벨 소령 1 놀이터고수 26.06.25 18:58 답글 신고
    고대 꼬붕.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25 21:45 답글 신고
    이래서 대가리가 중요함
  • 레벨 중령 1 창공7 26.06.25 22:00 답글 신고
    2002 때도 다른선수덕에 4강 가놓고

    마치 지가 무슨 월클이라도 된거처럼

    거들먹 거리고 ㅋ

    같잖아서
  • 레벨 하사 2 식물습관 26.06.25 22:18 답글 신고
    능력이 안되면 처 하지를 말던가.

    왜 자기욕심에 온국민 스트레스 받게 하냐고.
  • 레벨 대령 1 2TB도부족할판 26.06.26 01:07 답글 신고
    축협, 몽규,명보
    이참에 쓰레기청소 싹 하자
  • 레벨 소령 2 분수낙조 26.06.26 02:43 답글 신고
    대가리가 나쁘면 손발이 고생한다
    정확한 분석
  • 레벨 중위 2 존크레이머 26.06.26 04:22 답글 신고
    생각처럼 안될거여
    말은 많아도 일하는 사람은 없거든
    하이닉스 삼성전자 국민연금 외국인 이 단어들로 도배되면
    다 잊어버릴테니까
  • 레벨 병장 쉬꼴라 26.06.26 06:42 답글 신고
    한골 먹으면 어쩔줄 몰라서 벤치 앉았는 것 보니 나와서 전술 지휘하는 꼴은 못받다
  • 레벨 중위 1 무솔 26.06.26 06:45 답글 신고
    맹보는 욕하는거 관심도 없음
    돈은 알아서 잘들어오거든
    이세끼는 재산에 문제 생겨야 사과할거임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6 07:18 답글 신고
    왜 버티고 있지? 생각이 없나?
  • 레벨 소위 3 e삼오공암쥐 26.06.26 07:32 답글 신고
    돈때문예요ㅋㅋ 꽁돈 20억씩 받잖아요ㅋㅋ
  • 레벨 병장 건담자동차 26.06.26 07:23 답글 신고
    윤석열에게 나라 맡기면 어떻게 되는지 봤지?
  • 레벨 중사 1 왕오손 26.06.26 08:13 답글 신고
    사진에 눈까리 보니 더 열받네.
  • 레벨 대위 3 무대뽀롱스 26.06.26 08:21 답글 신고
    지금이라도 경질해라. 그게 축구 협회에서 할 일이다.
  • 레벨 대령 3 오대산사냥꾼 26.06.26 09:46 답글 신고
    장기판에서 車 11개 들고
    졸 장기 둠 ㅋㅋㅋ
  • 레벨 대위 3 영자야차단한도좀늘려 26.06.26 10:49 답글 신고
    차가 11개?
    졸 깜도 안되는 놈 네마리까지 차급으로 격상?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6 10:09 답글 신고
    경기내내
    물만 처먹다 끝냄?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6.06.26 11:01 답글 신고
    예상 했던 결과 아닌가?
    이긴게 신기한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1 라비뚱달려 26.06.26 11:10 답글 신고
    선수 구성이 역대 최강은 아닌 것 같습니다.
    냉정하게 손흥민도 예전 기량이 아니고, 이강인도 팀에서 주전으로 못 뛰어서인지 좀 그렇고...
    수비라인은 3백이어서인지 몰라도 너무 허술하고...
  • 레벨 상사 2 바닷가에살고싶다 26.06.26 11:52 답글 신고
    또 락커룸에서 선수들 탓하고 자빠졌겠지
    ㅅㅂㅅ
  • 레벨 원사 2 대니얼의도시 26.06.26 13:32 답글 신고
    남미 국가였음 귀국후 총 맞아 디지는데
  • 레벨 소령 2 찹쌀도나쓰 26.06.26 13:53 답글 신고
    명보야 해외로 떠나라
  • 레벨 원사 3 부산왕관 26.06.26 14:10 답글 신고
    홍씨빼고 전국민이 다 아는 사실......
  • 레벨 병장 토근이파파 26.06.26 14:18 답글 신고
    클리스만이 그리웠다 그러면 주장이 이끌었을텐데 명보는 진짜
  • 레벨 원사 2 각얼음소주 26.06.26 14:28 답글 신고
    축협,명보 욕해야지!
    암만!! 그래도 시인이라는 사람이,
    뒷골목 양아치도 아니고 단어가 너무 저급하다.
  • 레벨 중사 1 로또이등 26.06.26 14:58 답글 신고
    3위중 아홉번째로 떨어져서
    공항올때 조심해서 들어오거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