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하늘보다푸른 26.06.25 16:02 답글 신고
    이강인이 못했다기보다 이강인이 해야할게 너무 많아진게 문제에요

    스위칭의 개념도 없고 커버링도 없는 축구는 처음봅니다

    이강인의 시그니처 패스는 이제 다아는 코스라 그걸 이용해서 다른선수가 공간 치고 들어가거나 이강인 역할을 다른선수가 커버링해서 선택지를 상대에게 줘야하는데 그런 전술훈련자체가 없으니...
    답글 5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5 15:56 답글 신고
    잔금은 .. 주셔야죠??
    답글 0
  • 레벨 소장 봄날벗꽃 26.06.25 15:58 답글 신고
    눈앞에서 당장 꺼져~~
    답글 2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5 15:56 답글 신고
    잔금은 .. 주셔야죠??
  • 레벨 소장 봄날벗꽃 26.06.25 15:58 답글 신고
    눈앞에서 당장 꺼져~~
  • 레벨 중령 1 신들린아재 26.06.26 09:14 답글 신고
    홍명보, 정몽규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이렇게 수십년간 한 사람이 독점할 수 있는 협회의 구조가 잘못된겁니다.
    이런 상황에서 새로운 사람이 온다해도 똑같은 결과 입니다.
    조직을 민주적으로 바꿔야합니다.
  • 레벨 대위 1 리코리스리코일 26.06.25 16:00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대령 1 항시세끼 26.06.25 16:04 답글 신고
    생뚱맞은 연평해전이야?
    물밥이라도 얻어 먹을라면 ㅉㅉㅉㅉ
    힘들지 그럴땐 올공 가서 라면 국물에
    햇반하나 말어서 막걸리 한잔 어때?
  • 레벨 상사 3 어디든가쥬아 26.06.25 16:09 답글 신고
    뭔 소리야?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6.06.25 16:47 답글 신고
    버스기사 월급 기본 800만원 받았다는 니 발언도 생각났으면 좋겠다
    어디서 받았는지 좀 떠들어봐
  • 레벨 소위 3 푸하하하 26.06.25 17:24 답글 신고
    그냥 디지는것도 방법
  • 레벨 중령 1 최음순 26.06.25 16:02 답글 신고
    홍명보 - 보자.. 짤리면 위약금 더 받아낼수 있겠네..버텨야지 ㅋ
  • 레벨 대령 3 하늘보다푸른 26.06.25 16:02 답글 신고
    이강인이 못했다기보다 이강인이 해야할게 너무 많아진게 문제에요

    스위칭의 개념도 없고 커버링도 없는 축구는 처음봅니다

    이강인의 시그니처 패스는 이제 다아는 코스라 그걸 이용해서 다른선수가 공간 치고 들어가거나 이강인 역할을 다른선수가 커버링해서 선택지를 상대에게 줘야하는데 그런 전술훈련자체가 없으니...
  • 레벨 원사 1 효박마차 26.06.25 19:21 답글 신고
    윙이 크로스를 못올려요 ..0개
  • 레벨 원사 2 ㄴ정치병자 26.06.26 04:48 신고
    @효박마차 오프더볼 상황인 동료 선수들 움직임을 보셔야 이 글이 이해가 될 거예요. 이강인을 포함하여 누군가 공을 잡으면 다른 선수들이 파리들처럼 계속 움직여야 공간이 생기고 상대 수비들도 헷갈리고 힘들어 합니다. 이건 고등부 축구만 봐도 보이는 움직임인데 남아공전에서 우리 국대 선수들 움직임을 보세요. 전방에서도 마네킹 꽂아 놓은 것 같이 서서 기다립니다. 이 기본적인 움직임만 있었어도 전방에 많은 패스가 연결되었을 거예요.
  • 레벨 중사 3 인생뭐있을까나 26.06.25 21:30 답글 신고
    홍명보의 마음속엔 박주영이 원톱 스트라이커로 대표팀을 꾸렸어야 했다 손흥민은 한국에서 나와 인연이 없다 EPL득점왕? 그게 뭔데? 내가 봤을땐 박주영이 최고야
    진짜 이거 아니냐?
    그냥 감독없는 조기추꾸 같더라 아니 조기축구도 지고있을때 마지막 코너킥엑서는 전 선수가 페널티박스로 들어 와서 득점 기회를 노리는게 정상 아니야? 수비수5명은 뒤로 빠져있는게 정상적인 전술이야?
  • 레벨 중위 2 참는다 26.06.25 22:33 답글 신고
    받으려고하는 선수가 없더라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6.06.26 00:27 답글 신고
    이강인 혼자 고립되있는데 전부 설렁설렁
  • 레벨 대위 1 맨발의청춘V 26.06.25 16:04 답글 신고
    경기 중계 본 입장에서 이강인 혼자 지 포지션뿐 아니라 설영우 빵꾸내는 우측 측면까지 쫒아 다니면서 고분분투 했음.

    수비는 둘째치고 이강인 말고 공격수, 미들 중에 누구하나 지 혼자 힘으로 뚫는 놈을 못봄.

    남아공이 라인 내리고 적절하게 역습으로 전술 짜놓은 덫에 보기 좋게 걸려듬

    전술적으로 밀리고 진 경기임

    아래 글에 보이더라 캐비어로 알탕 끓였다고

    그말이 정답임
  • 레벨 원사 3 털많은오빠 26.06.25 16:05 답글 신고
    맹보랑 코치진 없이 하는게 훨 잘할거 같음. 치즈물루 fc 코치진이 전술 더 잘 짜겠다 영입하자
  • 레벨 하사 2 십전대비탕 26.06.25 16:06 답글 신고
    "선수들이 조급했지 저는 잘못없어요
    더 단단히 자리를 지키겠습니다"라고 할듯요......
  • 레벨 소령 1 CrazyWolfs 26.06.25 16:16 답글 신고
    이태석이 오늘 크로스 홈런만 3번 ,,, 내가 살다 살다 골 홈런도 아니고 크로스 홈런 치는 선수는 첨보네요.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25 16:38 답글 신고
    설기현이 크로스는 진짜 명품이었는데
  • 레벨 원사 3 차선물지마 26.06.25 16:51 답글 신고
    윙백의 포지션은 미드필더이고 중원에서 같이 패스해주면서 경기를 풀어나가야 하는데, 설영우 이태석 모두 공격시에 최전방에 올라가서 내려오지 않고 서있음. 이강인이 후방에 내려와서 볼을 받으면 설영우가 옆에서 패스를 주고 받아줘야하는데 전방에 박혀서 안내려옴.
  • 레벨 소장 꿀짜 26.06.25 17:29 답글 신고
    총살 시켜요. 국가를 배신한 놈들....
  • 레벨 훈련병 파란실장 26.06.25 17:52 답글 신고
    하겠냐
  • 레벨 대령 1 세월이가는대로 26.06.25 19:01 답글 신고
    그나물에 그밥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 레벨 대위 3 롸빈 26.06.25 19:04 답글 신고
    3명 붙어도 아무도 안도와줌
  • 레벨 중령 1 내사랑911 26.06.25 23:37 답글 신고
    오래 살겠네 욕 존나 쳐먹어서...
  • 레벨 대위 3 느린왕자농부 26.06.26 02:25 답글 신고
    무식한 놈이 신념과 고집은 대단하네.
  • 레벨 중위 2 마티즈익스트림 26.06.26 06:36 답글 신고
    체코전때도 그랬는데... 이강인이 개인기 좋아서 볼을 키핑해도 전방에 받을만한넘이 없고.. 전방에 주면 자꾸 털려서 공격 무너지니까 이강인이 계속 수비들어가서 볼 찾아오고..
    이강인만 개고생...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6 07:16 답글 신고
    혹여 손흥민이 출전해서 남아공전 승리하면 모든 공이 선수들한테 돌아갈까봐 그랬나? 선조같은 인간...
  • 레벨 병장 solowolf 26.06.26 08:50 답글 신고
    이강인이 3선으로 내려오면 그 경기 진거 아닌가

    이태석이든 설영우든 감독이 저 따위로 하는데 선수가 지 마음데로 하라고
    이건 100% 코치진 잘못이다.


    즉시 경질해야지 뭘 기다려 그냥 선수끼리 알아서 해도 이것 보다 좋겠다

    축협이 전성기의 선수들 3년의 캐리어를 말아 먹은 거야 클리스만 부터
  • 레벨 중령 2 ICHKIE 26.06.26 09:41 답글 신고
    연봉20억을 받고도 봉사와 희생한다는 어줍지 않은 인터뷰하던게 생각나네 ㅎㅎㅎ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09:43 답글 신고
    과연 홍린스만이 몰라서 안 했을까? 클린스만 전례도 있으니 걍 경질당하고 위약금 챙기는 게 더 꿀빤다는 걸 아는데?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6.26 10:19 답글 신고
    안쓰럽다 이강인....
    세계 탑 티어급 선수를 이따구로 써먹을 수 있다니...
  • 레벨 소령 1 낙마 26.06.26 11:00 답글 신고
    이태석 크로스 성공한게 있음??????????????
  • 레벨 소령 2 복분자겁나게비싸다 26.06.26 11:03 답글 신고
    이강인이 못한건없고
    홍명보 손가락이나좀 어떻게했음 좋겠네
  • 레벨 병장 이브이나이니 26.06.26 11:32 답글 신고
    아니 진짜 선수선발기용은 설명이 안됨. 이건 토토 아니면 설명이 안됨.
    난 토토충이 아니라 그게 차라리 합리적인 이유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