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자체가 국가대표팀의 리스크임.
제목처럼 없으면 희망이라도 생김.
봉사 참 ㅈ같이 하네요.
조회 46,731 |
추천 853 |
2026.06.25 (목) 15:33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32강 가서도 없는게 맞말
이정효 감독이 현장에서 임기응변만 해도 지금보단 낫겠다.. ;;
32강 가서도 없는게 맞말
민재가 해라
이참에 경질시켜야함
저게 감독이야. 아주 기가 찬다
연봉 20억이라니
에라이~~생각할 수록 화나네!!!
차붐 고대 졸
둘다 고려대 사범대학 체육교육과 차범근(72학번) 홍명보(87학번)
이강인, 황희찬이 왜 소속팀에서 벤치신세인지 확실히 알게 됨
벤치에 앉아있게 해주는 것만도 고마움
선수들끼리 직접 전술 짜서 겜하라고해도 더 잘할듯
내가 해외파였으면 MB죽탱이 날리고 국대은퇴한다
눈감고 하는 봉사여?
2002년 3,4위전 패배의 원흉 홍명보 나가라!!
끝내는 사고치네~
알면서도 국민의견 묵살한 협회랑 같이 사퇴하길...
홍명보도 mb
둘다ㅏ고려대
왠만한사람이라면 사퇴할텐데...
아무리봐도 망상에.빠져잇는거그ㅡ까응
씨벨롬...
목표가 32강이랄때 ㅋ
상대 골대에 공 넣어라 하면 되지요?
드리볼 연습하러 월드컵 갔냐?
본선에서 왜 실험을 하냐고
전술도없이 선수들 개인기량으로해도
선발만 잘썼어도 되는건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