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정서와 기대치를 인지했다면 저런 소리 못할걸... 광화문과 회사와 가정과 LA에서까지 그 성원들에 대한 국민정서인지감수성이 없는... 어떤 욕이라도 달게 다 받을테니 욕하십시요... 국민의 엄청난 성원과 기대에 큰 실망을 드려 잘못했다 해야 옳을것을.... 월드컵, 올림픽등 한국 A매치중 최악의 경기를 보여주고선... 욕하면 죽이겟다고 덤비는 모습은 진정한 국가대표로서 부끄러운 모습니다.
그냥 댓글 못달게 하면되지 뭔 비방글이라고 고소한다는 태도는 팬들을 적으로 돌리겠다는 겁니다. 본인 못한 걸 사람들한테 비난받는건 당연하지 못한걸 잘했다고 할 수는 없죠. 국가의 자존심이 걸린 경기인데 이따위로 할 수는 없잖아요. 뭐 맥시코 관광하러 간거 아닌데 말이죠. 만약 국민성이 어이구 잘했어요 모드로 가면 똑같은 일이 또 벌어진다. 대한민국이라는 나라는 이런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강해지면서 선진국이 된 나라인걸 알아야한다.
3급 감독이 애정하는 선수 새키에서
우리가 뭘 바라겠어요ㅎ
1 월드컵인데 설렁설렁 뛰는거보고 개빡침
2 국대감독이란놈이 상황에맞는 전술없이 멍때리면서 관전모드로 지켜봄
빡빡 대들며 아니그렇게 얘기하면 주눅이 든다니
어쩐다니 했던애 아닌가?
욕처먹을 짓했음 비난받고
잘했음 박수받고 하는거지
국가대표는 제비뽑기로 들어갔냐
명보가 문제임
니따위 대응이 선수를 더 욕먹인다는 거 모르나
실력없는데 욕먹으라고 투입하는 홍땡보가 문제지 영우가 뭔죕니까 ㅠㅠ
명보랑 같이 나락가기 싫어서 ??? ㅎ
공중파에 안보였으면 좋겠다.
잘못하는 것을 지적하는 쓴소리 못 들어 쳐 먹는 것도 당당하고
축구 져서 다운된 팀 분위기 상관없이 누가 욕하나 감시하는 속도 보니 참.................
헛웃음만 나네
우투더~~ 영투더~ 우!
손흥민 마지막 무대 누가책임질거야 ㅜㅜ
소속사가 눈치가 없네.
사람이니까
하지만 경기 끝나고도 똥볼을 차면
욕 먹는 거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