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손만넣고잘게 26.06.26 06:28 답글 신고
    지랄하고 자빠졌네
  • 레벨 준장 달구지카 26.06.26 06:29 답글 신고
    선을 넘는건가?
  • 레벨 중위 1 영남토박이 26.06.26 06:39 답글 신고
    욕도 아깝다.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6.06.26 06:42 답글 신고
    이사람 뭐 돼?? 어이없네
  • 레벨 하사 1 happyee 26.06.26 07:05 답글 신고
    국가대표라 하면 일반인들이 생각하는 어느정도의 수준이라는게 있는데... 그렇게 공찰거면 스스로 빠져야 하는거 아닌가 싶다. 벼룩도 낮짝이 있지. 하긴 명보가 나가라하니 나갔을 거고 넌 그냥 거기 있었을 뿐이고..
  • 레벨 소령 2 깜방간벌거벋은돼지 26.06.26 09:39 답글 신고
    그냥 염치가 없음
  • 레벨 대위 3 물은물이요 26.06.26 07:06 답글 신고
    축구에 흥분한 국민여러분~
    3급 감독이 애정하는 선수 새키에서
    우리가 뭘 바라겠어요ㅎ
  • 레벨 대령 2 giloc 26.06.26 07:18 답글 신고
    연습 좀 해라.
  • 레벨 병장 저우서 26.06.26 07:30 답글 신고
    분노포인트 2가지
    1 월드컵인데 설렁설렁 뛰는거보고 개빡침
    2 국대감독이란놈이 상황에맞는 전술없이 멍때리면서 관전모드로 지켜봄
  • 레벨 소장 푸삼촌 26.06.26 07:31 답글 신고
    홍명보가 좋아하는 이유가 있었네. 유유상종이거든 대자연의 섭리
  • 레벨 중위 1 자연IN 26.06.26 07:32 답글 신고
    창피하다
  • 레벨 대령 1 순간을영원히 26.06.26 07:52 답글 신고
    실력도 그런데 인성에도 문제가 많아 보이네요
  • 레벨 중위 2 구라치지마 26.06.26 07:53 답글 신고
    이녀석 예전에 대선배 박주영의 현실조언에도
    빡빡 대들며 아니그렇게 얘기하면 주눅이 든다니
    어쩐다니 했던애 아닌가?
  • 레벨 대위 1 로또60억당첨 26.06.26 08:09 답글 신고
    맞아요
  • 레벨 상사 2 석열이태평양고자자지 26.06.26 07:53 답글 신고
    국가대표는 공인
    욕처먹을 짓했음 비난받고
    잘했음 박수받고 하는거지
    국가대표는 제비뽑기로 들어갔냐
  • 레벨 대령 3 오징어스타 26.06.26 08:06 답글 신고
    방귀뀌신분이 성내시네요.
  • 레벨 대령 2 찬이가 26.06.26 08:26 답글 신고
    도대체 국대를 뽑는 수준과 자격이 어찌되는지?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6.06.26 08:27 답글 신고
    포지션 잘못 선정해준

    명보가 문제임
  • 레벨 원사 1 방랑고래 26.06.26 08:30 답글 신고
    역시 명보 제자답군
  • 레벨 중장 개같은남자 26.06.26 08:32 답글 신고
    능력은 국가대표급이 아닌데 고소는 국가대표급이네
  • 레벨 준장 GOATT 26.06.26 08:43 답글 신고
    진짜 만약 운좋아서 32강 간다 치자 나오지 마라... 제발...
  • 레벨 소령 1 비만사순 26.06.26 08:44 답글 신고
    실력 빼고 혈연 학연 지연으로 경기 하는거죠..??
  • 레벨 병장 solowolf 26.06.26 08:45 답글 신고
    에이전트가 어껀 회사인지 모르겠지만 설영우는 에이전트를 바꿔야 할 듯
    니따위 대응이 선수를 더 욕먹인다는 거 모르나
  • 레벨 하사 1 코메디 26.06.26 08:47 답글 신고
    우리 애 자존감 떨어지게 왜 그래요
  • 레벨 훈련병 멘탈최강 26.06.26 08:57 답글 신고
    설영우한테 고만하세요
    실력없는데 욕먹으라고 투입하는 홍땡보가 문제지 영우가 뭔죕니까 ㅠㅠ
  • 레벨 중위 3 부르릉틱 26.06.26 09:03 답글 신고
    경기 지자마자 고소드립.. 잘못한거는 아는건가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26 09:3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터프현 26.06.26 09:36 답글 신고
    그런 멘탈로 무슨 축구를 한다고~~ ㅉㅉ
  • 레벨 하사 2 팀스피리트 26.06.26 09:37 답글 신고
    국민정서와 기대치를 인지했다면 저런 소리 못할걸... 광화문과 회사와 가정과 LA에서까지 그 성원들에 대한 국민정서인지감수성이 없는... 어떤 욕이라도 달게 다 받을테니 욕하십시요... 국민의 엄청난 성원과 기대에 큰 실망을 드려 잘못했다 해야 옳을것을.... 월드컵, 올림픽등 한국 A매치중 최악의 경기를 보여주고선... 욕하면 죽이겟다고 덤비는 모습은 진정한 국가대표로서 부끄러운 모습니다.
  • 레벨 소령 3 아잘아잘 26.06.26 09:37 답글 신고
    가만히 라도 있으면 그 욕이 당연히 감독에게 갈텐데 기어이 본인도 욕받이가 되겠다는 그는 진정한 의리
  • 레벨 원사 3 이런10월놈 26.06.26 11:37 답글 신고
    으리....
  • 레벨 중령 2 ICHKIE 26.06.26 09:40 답글 신고
    무시무시하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09:41 답글 신고
    참 대~단하시네!
  • 레벨 준장 JAPSKILL 26.06.26 09:41 답글 신고
    축구도 꽝, 인성도 꽝
  • 레벨 소령 1 거인의발자국을따라 26.06.26 09:42 답글 신고
    홍명보 뒤를 이어 미래의 국가대표 감독하겟다.
  • 레벨 대위 3 Dreamsys 26.06.26 09:44 답글 신고
    찰지다 댓글러들 ㅋㅋ
  • 레벨 소장 누구니넌 26.06.26 09:49 답글 신고
    참 대 단 하 다 ~~~
  • 레벨 대위 3 임수한무바둑이와두루 26.06.26 09:52 답글 신고
    좃잡고 반성할 시간도 모자랄판에 에센에스 욕보고 있을 시간이 있냐. 참 진짜 정신머리 없구만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6 09:57 답글 신고
    월드컵때마다 등장하는 "설"씨들,,
  • 레벨 원사 1 낭만짜장 26.06.26 09:59 답글 신고
    일부러 욕먹을려고 썼나? 고소는 그냥 하면 되지, 왜 공지해서 욕을 먹나.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6.26 10:03 답글 신고
    못해도 적당히 못해야지..이건 뭔...수준인건지..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6 10:07 답글 신고
    역시는 역시다 그지?
  • 레벨 일병 파란하늘하얀구름 26.06.26 10:07 답글 신고
    쌍팔년도엔 저렇게 뛰다간 총 맞아 죽었다~~어디서 고소란 말이 나와~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6.26 10:17 답글 신고
    홍명보 나락가는데 학연지연으로 묶어 싸잡아 얘기하는게 거슬렸나봄...
    명보랑 같이 나락가기 싫어서 ??? ㅎ
  • 레벨 이등병 굳굳 26.06.26 10:18 답글 신고
    진짜 너무너무 징그럽게 싫다.
    공중파에 안보였으면 좋겠다.
  • 레벨 대위 3 지각한김대리 26.06.26 10:18 답글 신고
    니가 뛰던가 넘어서는데?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6 10:20 답글 신고
    선은 넘지마라...그게 최선이다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26 10:21 답글 신고
    축구 못하는 놈이 국가대표 나가서 허당질 하는 것도 당당하고
    잘못하는 것을 지적하는 쓴소리 못 들어 쳐 먹는 것도 당당하고
    축구 져서 다운된 팀 분위기 상관없이 누가 욕하나 감시하는 속도 보니 참.................
  • 레벨 하사 1 싼타페라리1 26.06.26 10:31 답글 신고
    운동선수는 연예인이 되면 안됨
  • 레벨 소령 3 찐만두군만두 26.06.26 10:3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국대경기도 문자중계만 봐야겟네
  • 레벨 하사 1 분노에봅질 26.06.26 10:4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세금개꿀
  • 레벨 소위 1 푸른나무꾼 26.06.26 10:43 답글 신고
    진짜 가지가지 한다. 에혀~ 쯧
    헛웃음만 나네
  • 레벨 대령 3 지베서함하자 26.06.26 10:54 답글 신고
    우영우는 아는데 설영우는 누구죠~~~
    우투더~~ 영투더~ 우!
  • 레벨 소령 2 복분자겁나게비싸다 26.06.26 11:02 답글 신고
    다른건 관심없고
    손흥민 마지막 무대 누가책임질거야 ㅜㅜ
  • 레벨 병장 no29 26.06.26 11:02 답글 신고
    이그 말이라도 못하면
  • 레벨 중령 1 유자섬잣밤나무 26.06.26 11:03 답글 신고
    걍 가만히 있어요.
    소속사가 눈치가 없네.
  • 레벨 원사 3 꽁카 26.06.26 11:03 답글 신고
    축구 팬들이 점점 떠날꺼다 알고나 있어라 어휴
  • 레벨 소위 1 하야아안 26.06.26 11:14 답글 신고
    다음부턴 국대 못될듯.
  • 레벨 중장 씨불막지마 26.06.26 11:16 답글 신고
    어그로끌면 맹보한테갈 비난까지 다 자기한테가는거 모르나?? 맹보가 시키드나?
  • 레벨 병장 갱상디언 26.06.26 11:20 답글 신고
    고소 국가대표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6 11:24 답글 신고
    경기 중에는 공 잘 못 찰 수 있지
    사람이니까
    하지만 경기 끝나고도 똥볼을 차면
    욕 먹는 거여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6.26 11:25 답글 신고
    경기뛰면서 sns한겨?
  • 레벨 원사 3 0olo0 26.06.26 11:27 답글 신고
    자기 스스로도 아는거지 자기 실력을...잘했으면 저런글 쓰겠슴?
  • 레벨 대위 1 개솔즐 26.06.26 11:29 답글 신고
    국민들 욕먹을 각오도 없이 국대로 뛴건가? 국대가 뭐라고 생각하는거야?
  • 레벨 하사 1 OURTIMES 26.06.26 11:30 답글 신고
    그냥 댓글 못달게 하면되지 뭔 비방글이라고 고소한다는 태도는 팬들을 적으로 돌리겠다는 겁니다. 본인 못한 걸 사람들한테 비난받는건 당연하지 못한걸 잘했다고 할 수는 없죠. 국가의 자존심이 걸린 경기인데 이따위로 할 수는 없잖아요. 뭐 맥시코 관광하러 간거 아닌데 말이죠. 만약 국민성이 어이구 잘했어요 모드로 가면 똑같은 일이 또 벌어진다. 대한민국이라는 나라는 이런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강해지면서 선진국이 된 나라인걸 알아야한다.
  • 레벨 원사 3 토크변환기 26.06.26 11:43 답글 신고
    월드컵 진행중인데 핸폰sns ㄷ할거다하며 노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