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전설의딸잡이 26.06.25 11:52 답글 신고
    홍명보는 남아공에 망명할듯
    답글 5
  • 레벨 준장 푸푸푸하후하 26.06.25 12:06 답글 신고
    박지성: 이기려고 한 경기인지 모르겠다

    해설자: 역대 최악의 경기였다
    답글 1
  • 레벨 대위 3 스노우크랩 26.06.25 11:55 답글 신고
    브라질 월드컵때 쳐 망한거 보고 저딴 걸 뽑은 몽규 및 그 산하 똘마니들을 쳐 죽여야지..


    임생아? 너 그만둔다 하더니 아직 하고 있더라???????
    답글 1
  • 레벨 소위 1 KixxPao 26.06.25 22:39 답글 신고
    홍명보 잊지못할것같습니다 안좋은기억으로
  • 레벨 소장 미니랜드 26.06.25 23:25 답글 신고
    남아공명예시민
  • 레벨 병장 PLDM 26.06.26 06:15 답글 신고
    선수들 가장 베스트일때 꼭 이런 문제가 생겨서 실망을 시키는걸까.ㅈ
  • 레벨 준장 회자정리 26.06.26 06:55 답글 신고
    지성이가 날 버렸다
  • 레벨 중령 2 ICHKIE 26.06.26 09:39 답글 신고
    경질하거나 양심있다면 자진 사퇴해라
  • 레벨 중위 3 제네시스DH더K9 26.06.26 09:44 답글 신고
    이태석이는 다른길 알아봐라
    축구선수가 홈런이나 뻥뻥 쳐대고..
    한화스카우트팀 뭐하냐??영입안하고??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26 09:58 답글 신고
    크로스가
    멋있게 올라간게 한게임에 5개도안되는게
    파파랭킹 20위권인가ㄷㄷㄷ
  • 레벨 병장 no29 26.06.26 10:54 답글 신고
    그리고 선수들아 제발 엄지척좀 그만들좀해라 월드컵이 엄지 드는 댛회니? 패스들은 드럽게 못하면서 뭔 따봉을 그리 서로 날리고들 지랄이냐?
  • 레벨 소령 2 복분자겁나게비싸다 26.06.26 10:55 답글 신고
    아니 솔직히 홍이 선수시절때 잘함?
    그냥 02년도 마지막 pk넣서 그장면 나이 짬밥때문에 지금 위치에있는거아님?
    선수시절때도 실수겁나하고
  • 레벨 병장 갱상디언 26.06.26 11:17 답글 신고
    백패스로 최단시간 골도 먹었죠 대단한 선수였죠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1:06 답글 신고
    띵보라면 이미 차단박았을 수도 ㅋㅋㅋ
  • 레벨 중사 3 감성천마력 26.06.26 11:08 답글 신고
    이게 축구야~~
  • 레벨 대위 2 Carbon블랙 26.06.26 11:22 답글 신고
    ㅉㅉㅉ 홍명보
  • 레벨 중령 1 공무원최익현 26.06.26 11:23 답글 신고
    20여년전 4강 신화의 영웅이 국민개쓰레기로 ㅋㅋ
  • 레벨 원사 3 모진나 26.06.26 11:35 답글 신고
    선수 때 좋았었던 이미지.. 겪어보니 인성부터 개떡이었음 역시 사람은 두고두고 겪어봐야 진가를 알 수 있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