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51373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나 초딩 이었나 중학생때 친구들끼리 하던 얘기
부자는 평일 낮 11시부터 밤 12시까지
하루 왠 종일 보배에 병신같은 뻘글을 싸지르지 않는다는 것이죠ㅋㅋㅋㅋㅋ
시간을 그 따위로 쓰면서 무슨 부자가 어쩌고 하고 있음?ㅋㅋ
이재용 아즈씨 및 재벌가의 사람들은 일찍 자고 새벽부터 시작합니다.
가족이 모여서 7~8시 사이에 아침식사를 반드시 하고요
그리고 핸드폰과 SNS 사용시간이 세계에서 가장 적은 사람들이고요
대한민국 뿐 만 아니라 이름대면 알 만한 사람들의 공통점임~
님이 본 부자는 다 게으르다면서?
그걸 님이 진짜 하나라도 제대로 몸을 움직여 실천했다면
지금 그따위 수준은 되지 않았을꺼임
그러니 앞으로도 님은 계속 이따위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