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는말. 보통 삶이 피폐하고 여유가 없는 사람들이 항상 화를 잘내고 한몪 챙기려 하고 이기적이고 욕심도 많고 남들 배려도 없음. 반대로 좀 잘 살고 여유가 있는 사람들은 표정부터도 밝고 긍정적이며 배려도 잘함.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불혹이 넘는 나이가 되고 여러 사람들을 봐왔지만 대부분이 그렇더라구요,
제가 본 진짜 갑 들은 정말로 너그러웠으며 인자하고 여유가있어서 절대 화내지도 언성높이지도 욕심부리지도 않았습니다. 반면 어정쩡한 을이나 병같은 부류가 정말 폭언과 상스러운행동에 갑질이 심했습니다. 자기가 조금이라도 손해보는건 미친광기를 부려서라도 발악을 해댔고 과시나 잘난척은 얼마나 심하던지...
가난한 사람이 착하다고요?? 원래 곳간에서 인심나는 법입니다.. 곳간이 텅비어서 먹을게 없으니 남의 것을 뺏고 사기치고 약간의 손해보는것에 극도롤 민감해서 큰소리치고 싸우려들죠
가난한 사람이 착하다고요?? 원래 곳간에서 인심나는 법입니다.. 곳간이 텅비어서 먹을게 없으니 남의 것을 뺏고 사기치고 약간의 손해보는것에 극도롤 민감해서 큰소리치고 싸우려들죠
돈 많아지면 지옥이 천국으로 보이는것도
당연.
인생사 새옹지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