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oGARUo 26.06.23 21:12 답글 신고
    틀린 얘기는 아니지만 표정이...
  • 레벨 훈련병 감성조까 26.06.23 21:29 답글 신고
    표정이 뭐?
    아무리 옳은 말 해도 니 맘에 안들면 틀린 소리임?
  • 레벨 대장 oGARUo 26.06.23 22:33 신고
    @감성조까 처음 두 사진 멘트 보면 너무 냉정하지 않아요? 표정도 그렇고
    + 반말은 본인 정신건강에 좋을지는 몰라도 보기 좋지는 않아요.
  • 레벨 대장 oGARUo 26.06.23 22:36 신고
    @감성조까 내 맘에 안들고 틀리다고 했나요? 내가?
  • 레벨 중위 1 김나현입니다 26.06.23 21:35 답글 신고
    표정이 안좋으면 다 나쁜놈일까? 라는 말씀이신지 ?ㅎ
  • 레벨 대장 oGARUo 26.06.23 22:28 신고
    @김나현입니다 무섭다구요
  • 레벨 훈련병 감성조까 26.06.23 21:29 답글 신고
    사실은 보통의 경우에 부자가 더 착하고 예의바르고 상식적임 모두가 알고있음
  • 레벨 중령 3 Sartre1905 26.06.23 21:39 답글 신고
    니체가 말한 양들의 도덕
  • 레벨 소장 소년왕김중년 26.06.23 21:44 답글 신고
    사실 살면서 가장 반전이 있는 부분이 이거죠

    장애인을 여럿 대해보면 아 외적인 부분만이 아니구나..

    가난한 사람을들 여럿 대해보면 이 사람은 마음이 더 가난하구나..

    상황이, 현실이 사람을 만든다? 그건 핑계임

    안 그런 사람들이 분명 있고 예전엔 그런분들이 더 많았는걸

    서로 돕고 나누던 시절을 겪어봐서 확신 할 수 있음 지금은 분명히 아님!!!
  • 레벨 소위 2 천년여왕 26.06.23 21:51 답글 신고
    저 시키 부자야??
  • 레벨 상사 1 밀랫 26.06.23 22:04 답글 신고
    너보다 부자야 임마
  • 레벨 준장 Restrict 26.06.23 22:36 답글 신고
    동사무소 생활복지과 앞에 가 보면 세상 악마들 다 모여 있음
  • 레벨 하사 3 딥블루 26.06.24 01:43 답글 신고
    가난한 사람들은 대부분 남탓을 잘함
    머리가 나쁜거라고 생각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