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HappyCold 26.06.23 21:08 답글 신고
    위생도 더럽고 상인들 인성도 더럽고
  • 레벨 대위 3 이재앙 26.06.23 23:20 답글 신고
    이런 사람이 배달음식은 겁나 잘시켜 먹음
    바퀴벌레 천국일텐데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42 답글 신고
    도깨비시장 오면 위생적으로 처리가능 ㅡ.ㅡ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43 답글 신고
    정용팔 아웃 ㄱ
  • 레벨 준장 Restrict 26.06.23 21:16 답글 신고
    포장이나 덮개를 씌우고 파는 곳과 그냥 널어 놓고 파는 곳... 왜 안 팔리는지 모름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54 답글 신고
    위생은 덮개를 얼마나 잘씌우는것은 별로 안중요 물건이 좋다면 ㅡ.ㅡ
  • 레벨 원사 3 6031 26.06.23 21:18 답글 신고
    의사나 교수처럼 보이고 배운티 귀티나는 남자들이 지나가면 째려보는 새끼도 있음 ㅋㅋㅋ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46 답글 신고
    츼암내 대통령이 옴 ㅡ.ㅡ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47 답글 신고
    불쌍해. 내가미안행 ㅡ.ㅡ
  • 레벨 소장 몸이아프다 26.06.23 21:40 답글 신고
    주차가 어렵고 물건산거 무거운데 비닐봉지에 들고 주차장까지 오기가 힘들어서
  • 레벨 대위 2 Identity88 26.06.23 22:08 답글 신고
    공영주차장 주차비도 내야함 ㅋㅋ
  • 레벨 대령 2 alcaphon 26.06.23 22:34 신고
    @Identity88
    무료주차장은
    상인들차로 가득,지들끼리 자리 맡아둠
    그래도
    사람없다,장사안된다 징징징~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49 신고
    오늘 결정이구낭. 스벜 아웃
  • 레벨 하사 3 비형랑 26.06.23 22:20 답글 신고
    맞아요. 카트가 없는 건 어쩔 수 없는데 다 들고 다니느라 손가락이 아프더라고요.
  • 레벨 이등병 고죽국 26.06.23 21:41 답글 신고
    그리고 현금만 주구장창 외쳐 댐...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44 답글 신고
    정용팔 아웃
  • 레벨 대위 3 개는개다 26.06.23 21:43 답글 신고
    후진국 시장도 아니고 이젠 좀 제대로 고치자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43 답글 신고
    정용팔 아웃 스타벜스 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경원 26.06.23 21:45 답글 신고
    옛날 길거리에 포장마차가 많았었죠.
    적당히 비싸고,적당히 비위생적이고
    적당히 맛없...호불호가 갈렸었던 그곳.
    물론 전부가 그렇지는 않았죠.

    그런거같아요.
    전통시장이 맞는 사람이 있고
    대형마트가 맞는 사람이 있고.
    본인한테 맞춰서 가면 됩니다.
  • 레벨 중장 쭈니부릉 26.06.23 21:48 답글 신고
    시장중에서도 하늘이 돔 형식인 막혀있는곳은 다욱더 안감
    하늘이 오픈된곳은 비라도 오면 비에의해서 바닥이 씻기기라도 하지
    돔 형식으로 막힌곳은 상인들이 바닥청소를 하겠어? 겁나 끈적끈적함
    생선비린물 바닥에 흘러 옆집 과일가게 바닥에 놓은 과일담은 바구니에 흘러가고....
  • 레벨 하사 3 비형랑 26.06.23 22:21 답글 신고
    생선가게들은 물청소를 자주 하는 것 같은데 다른 가게들은 대부분 안하는 것 같더라고요.
  • 레벨 중장 윤하아부지 26.06.23 21:51 답글 신고
    깎아주고 덤주고 인정이 오가는?? 다 옛날말임
  • 레벨 대령 2 alcaphon 26.06.23 22:35 답글 신고
    반대로 말하면
    덤탱이치고~
    빠꿈이한테는 정가받고
    요거죠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59 신고
    응. 딱 너한테만 ㅋㅋ
  • 레벨 이등병 울버린골프의신 26.06.23 21:51 답글 신고
    재래시장이 다그러지 이해도 못하는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3 21:53 답글 신고
    21세기에 누가 19세기 체험을 하고 싶노? ㅋㅋ 저게다 망해야 하는데 상인들 다 억서리나는 사람들이라 죽이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살릴 방법도 없고 ㅋㅋ 10년 안에 사라질 시장인대 ㅋㅋ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50 답글 신고
    어버버??
  • 레벨 소장 암표쟁이 26.06.23 22:00 답글 신고
    겨울에 붕어빵장사 하시는분들~
    붕어빵담을때 제발 맨손으로 잡지말고
    집게나 장갑좀 쓰세요
  • 레벨 중장 쭈니부릉 26.06.23 22:00 답글 신고
    목장갑 쓰잖아요 ㅋㅋㅋ
  • 레벨 소령 2 사나d 26.06.23 22:03 답글 신고
    원산지 위반 대부분이 영세상인 시장이죠.
    뉴스보니 시장 반찬가게서 중국김치를 국내산으로 파는 ㅡ.ㅡ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57 답글 신고
    헐.. 지금 원산지는 문제 많은거 알쥐? 한번 해볼까??
  • 레벨 상사 2 불닭복금면 26.06.23 22:07 답글 신고
    동네 시장에 커피믹스 100개짜리를 사러 갔음
    카드 수수료10% 포함 19000 받음.
    인터넷 검색하니 배송비 없이 16000원대... 다신 그집 안 감..ㅋㅋㅋ
  • 레벨 소령 2 사나d 26.06.23 22:09 답글 신고
    남양 프렌치카페 사셨죠ㅎ
  • 레벨 상사 2 불닭복금면 26.06.24 00:10 신고
    @사나d 맥심 모카 골드 마일드!
  • 레벨 소위 3 윤석열사형 26.06.23 22:14 답글 신고
    니안보이는데는 더 더러울껄?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4 00:03 답글 신고
    나 지금 재래시장 에서 똥마려워서 똥싸는데 화장실 무서움. 죤나 깨끗해서 ㅡ.ㅡ
  • 레벨 대령 3 매국노윤어게인 26.06.23 22:29 답글 신고
    나는 시장 이해가 안가는게 왜 지역화폐도 안받는거야? 진짜 이해가 안가더라. 엄마야 가지. 좋다고~ 난 별로..
  • 레벨 상사 1 회쟁이 26.06.23 22:35 답글 신고
    냄새 오지고 바닥엔 똥물 첨범대고 원산지 표시는 개나 줘버림..
  • 레벨 상사 1 없을껄 26.06.23 22:54 답글 신고
    거기를 왜가?..덥고 춥고 불친절하고 더럽고 무식하고…지들이 뭐나 된줄 알고…특히 서문시장 종내기들 ..
  • 레벨 소령 3 보베일점오찍이들 26.06.23 22:57 답글 신고
    50년경력 노인네들의 손기술이 안들어갈수가없지 밑장빼기 윗장빼기 난리도 아니고 교환안됨 환불안됨 카드안됨..
  • 레벨 대위 3 아부라칸타불랄 26.06.23 23:02 답글 신고
    가격으로 승부하든가 여하튼 메리트 떨어짐
  • 레벨 중위 2 신돌이 26.06.23 23:02 답글 신고
    주차불편ㆍ불친절ㆍ위생상태 불량ㆍ현금 강요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23 23:04 답글 신고
    탈세의 온상이기도 하죠 현금장사...
  • 레벨 대위 3 carrotli 26.06.23 23:08 답글 신고
    길바닥에서 뚜겅 안덮고 파는 식품은 안삼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6.23 23:08 답글 신고
    근데...재료 손질하기전에는 다 그렇지 않나? 어차피 다듬으면 마트꺼나 시장꺼나 똑같음.
  • 레벨 소령 2 6XX2RDTC 26.06.23 23:11 답글 신고
    전국민이 시장에서 장보던 시절 그 장사 잘될때 스스로 환경 개선이나 인프라 투자 안하 탓! 수년~수십년 된 가판대!그리고 찌든때! 보면 사고싶지않고 그냥 안쓰럽죠.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23 23:15 답글 신고
    전통이라는 말도 쓰면 안됨.예전 못살때 빌어먹던 시장통이지 무슨 전통이여 저게...
  • 레벨 소령 2 눈팅만XX년 26.06.23 23:20 답글 신고
    저거 다 씻어서 조리해서 먹잔아요?
    먹어도 안죽어 생긴건 흙도 파먹게 생겨서 좃나 까다롭네 ㅡㅡ
  • 레벨 소령 2 나코내꼬니 26.06.23 23:20 답글 신고
    주차..더위..짐..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24 답글 신고
    뭔 이런... 막말을 아무리 못살아도 빌어먹고살진않았삼. 도깨비시장 구경오셈 방학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25 답글 신고
    주차는 아쉬움 반박불가ㅡ.ㅡ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28 답글 신고
    멀티쇼핑몰아님. 괜히 어그로끌말아랑...쿙산당아.ㅋㅋ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29 답글 신고
    정용팔 댓글 부대 출동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29 답글 신고
    이마트 바봉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6.06.23 23:30 답글 신고
    1. 주차 불편한데 주차비까지 있음.
    2. 동선 불편
    3. 이동 불편
    4. 1건당 1결제 불편
    5. 위생관념 떨어짐
    6. 여름 덥고 겨울 추움
    7. 현금 강요, 자칫 바가지
    8. 불친절
    9. 품질도 그다지.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34 답글 신고
    정용팔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4 00:10 신고
    정용팔 고생이 많다.. 미안해..니가 동원할수있는 그 흐음 난공산당이싫어요라고하는그의미를모르는놈이싫어요공산당은당연히싫은데지금공산당은없다는걸모르는저바보는더싫어요공산당이란의미가어떤건지도모르는바보는도대체왜회사를경영할까
  • 레벨 일병 저는아무것도모릅니다 26.06.23 23:32 답글 신고
    퇴비는 똥인데 ㅋㅋㅋ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33 답글 신고
    홈플 이마트 동반해서 깜찍하게 통합한 한국형 대형마트는 과연 누가 먼저 ?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33 답글 신고
    정용팔 ㅋㅋㅋㅋ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35 답글 신고
    무쉭한 댓글부대 개독 ㅋ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35 답글 신고
    난 오뚜기기가 참여하길 바람 ^^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37 답글 신고
    양아치 외국 검은머리 지본에 휘둘리는 유통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38 답글 신고
    검머외가 더 아픔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39 답글 신고
    유통의 동족상잔 ㅡ.ㅡ
  • 레벨 소령 2 뜨니킴 26.06.23 23:39 답글 신고
    카드내면 인상씀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3:40 답글 신고
    필리핀????
  • 레벨 대위 2 냥냥e 26.06.23 23:39 답글 신고
    저 친구는 야장이나 공개된 문열린 음식점은 이용안하겠구나..
    무나 파나 다 땅에서 크는데.. 그런거 안먹겠지..
  • 레벨 대위 1 빠르르르릉 26.06.23 23:45 답글 신고
    스스로 노력해서 개선해야 될거아녀 ㅅㅂ
    뭐만하면 세금만 쳐 달라고 징징대지말고
  • 레벨 대위 3 아골라 26.06.23 23:48 답글 신고
    민생지원금 받으면 가는곳임.. 평소에는 안감..
  • 레벨 중장 지나다잠시 26.06.24 01:03 답글 신고
    무엇보다 위생...
  • 레벨 중위 2 복권중독 26.06.24 01:06 답글 신고
    마트보다 비싸고 더럽고
    불친절 하고 모든게 아주
    개판임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4 01:08 답글 신고
    부산 구포시장.. 비닐치기하고 일본산 방어팔고.. 일본산 가리비팔고.. 날리임 ㅋㅋ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6.24 04:36 답글 신고
    방어는 일산 방어가 최고급임. 암껏도 모르시네...ㅉㅉ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24 01:13 답글 신고
    여기 자양시장은 그정도는 아닌데
    병신같은 가게들도 있긴 해요 ㅋㅋ
    몆번 디이면 잘안가게 되는
    근데 그 시장안에 있는 국수집은 싸고 맛있고 완제품 파는 곳은 꽤나 괜찮아요.
  • 레벨 소령 2 찹쌀도나쓰 26.06.24 01:19 답글 신고
    몆년전?
  • 레벨 소령 2 분수낙조 26.06.24 02:14 답글 신고
    전통시잠 때문에
    대형마트들 정기휴무 의무화 했는데
    마트 휴일날 시장도 문 닫아버림
    그리고
    저녁에 저녁 해봤자 6시인데
    문 다 닫음
  • 레벨 원사 2 아추어추어 26.06.24 03:52 답글 신고
    멸공놀이 하는 것보다 나을듯
  • 레벨 소위 2 졸라방어운전 26.06.24 05:13 답글 신고
    진짜 전통시장 살린다고 마트 강제휴무는 개소리다...
  • 레벨 병장 GT1004 26.06.24 06:28 답글 신고
    난 솔직히 시장보다 마트가 100배 좋다
    시장은 진열한 음식물에 침튀고 오토바이 매연 사람들이 일으키는 먼지 다뒤지어쓴 음식물 불친절 떳떳하게 계좌번호 써놓고 현금만 요구 주차불편 마트는 모든게 싱싱하고 과일들도 당도가 높고 반품도 군소리 없고 주차 편하고 냉난방 잘되어있다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24 06:53 답글 신고
    농수산물시장이나 가까운 산지에서 사다가 마진 붙여파는데 청결하지도 않다면..
    공급자가 운영하는 인터넷판매 플랫폼에서 사는게 훨씬 싼데 굳이 시장에서 살 이유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