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50892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너무 나도 아쉬움 남아
한달 안쫓겨난게 다행..ㅋㅋㅋㅋㅋ
너무 나도 아쉬움 남아
한달 안쫓겨난게 다행..ㅋㅋㅋㅋㅋ
남은 안되고ㅜㅜ
거 너무항거 아니요 장인으른??
아.. 남은 아니구나
나이가 40이나 되어 걱정스럽지만 잘 이겨내리라 믿습니다.
둘째 임신때 딸이였으면... 혼잣말이였는데 와이프가 듣고 17년째 욕 먹고 있어요..
딸만 하나 있으면 좋겠다 내 평생 소원이다 했는데
아들 둘 쌍둥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둘째가 딸보다 애교도 많고 훨씬 이쁩니다ㅋㅋㅋ
하도 많이 맞아서 그런가? ㅠㅠ
거 장난이 너무 심한거 아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