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무릉도원장 26.06.23 07:38 답글 신고
    경찰의길이 내길이 이니었음 가지말았어야지..쉽고가벼운일하다가 어렵고 더러운일 만나는게 아니고 어렵고 더러운일하다가 쉽고 가벼운일을 만나는것이다.남의일이 쉬어보여도 어려운일 가운데 쉬운면을 장깐보는것이다.
    하물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 경찰이면 오죽더하겠냐..항상 어떠한 폭력에서도 국민을 보호해야하거늘..
    답글 2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6.06.23 07:01 답글 신고
    나쁜놈들
    답글 0
  • 레벨 대령 1 욱스사랑해 26.06.23 07:06 답글 신고
    어제의 범죄를 벌하지 않는것,
    그것은 내일에 범죄에 용기를
    주는 것과 똑 같은 어리석은 짓이다.
    -알베르 카뮈(1913~1960)-
    답글 2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1 스매씽등짝 26.06.23 08:29 답글 신고
    파면이 아니라, 해임이에요.. 파면과 해임은 다릅니다.
    해임 항소심을 한거죠..
    어찌됬던... 경찰생활은 못하는데, 해임된 이후로 3년뒤에는 경찰 시험은 다시 칠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임이 됬어도, 약간의 급여와 연금은 나옵니다.
  • 레벨 훈련병 게임나라오즈 26.06.23 15:25 신고
    @스매씽등짝 해임이면 급여는 안나오지 않나요?
    연금 줄어서 나오겠지만요
  • 레벨 소령 3 인생수도중 26.06.24 03:29 신고
    @스매씽등짝 해임은 직을 잃어버리기 때문에 급여는 안 나옵니다. 경찰신분 끝이예요.. 그리고 연금은 해임은 100%받지만 저 경우 형사처벌을 받았기 때문에 50%감액된 금액을 퇴직연금으로 받습니다.. 재직기간 5년미만은 25%만 감액되구요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6.06.23 07:01 답글 신고
    나쁜놈들
  • 레벨 대령 1 욱스사랑해 26.06.23 07:06 답글 신고
    어제의 범죄를 벌하지 않는것,
    그것은 내일에 범죄에 용기를
    주는 것과 똑 같은 어리석은 짓이다.
    -알베르 카뮈(1913~1960)-
  • 레벨 이등병 buddha3in 26.06.23 15:21 답글 신고
    카뮈 누군데! 좋은말이닷ㅎㅎ
  • 레벨 대령 2 양심은갖고살자 26.06.23 23:25 답글 신고
    명언 ....
  • 레벨 소령 2 무릉도원장 26.06.23 07:38 답글 신고
    경찰의길이 내길이 이니었음 가지말았어야지..쉽고가벼운일하다가 어렵고 더러운일 만나는게 아니고 어렵고 더러운일하다가 쉽고 가벼운일을 만나는것이다.남의일이 쉬어보여도 어려운일 가운데 쉬운면을 장깐보는것이다.
    하물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 경찰이면 오죽더하겠냐..항상 어떠한 폭력에서도 국민을 보호해야하거늘..
  • 레벨 원사 3 LaRoyal 26.06.23 15:08 답글 신고
    의로운 길을 가시다가 순국하신 경찰분들께 치욕을 안겨준 장본인들...
    용서받지 못 할 자들...
  • 레벨 상사 3 Supremes 26.06.23 17:53 답글 신고
    경찰관 , 소방관 , 군인은 성별이 중요한게 아니고 제발 능력만 보자 그게 어려운거야???
  • 레벨 소령 2 사나d 26.06.23 07:41 답글 신고
    오또케 오토케 견찰 이번에도 엄청 뽑던데.
  • 레벨 대위 1 해얌 26.06.23 07:44 답글 신고
    요즘근황 궁금해서 들어왔는디...
  • 레벨 중사 1 시발스럽니 26.06.23 07:45 답글 신고
    국민의 생명을 보호 해야 한다는 강력한 법적 의무 가 있는데도 범죄현장을 목격하고 피해자를 버려두고 범인을 피해 그자리에서 도망쳤던 경찰들이 대체 뭘로 항소를 했을까
  • 레벨 상사 2 산정동GT 26.06.23 07:53 답글 신고
    저 여경은 엄청 억울할거다
    본인은 다른 여경들 처럼 사무직 안하고 그나마 현장 출동하는 일을 했거든...
  • 레벨 소장 punktal 26.06.23 08:14 답글 신고
    남자경찰이 더 문제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6.06.23 14:16 답글 신고
    그러게 맞는 말이네..
  • 레벨 대위 1 샤바밥 26.06.23 07:54 답글 신고
    어쩌다 운나쁘게 쟤들만 저럴거같지 않은데 걍 월급잘나오고 연금때문에 사명감 1도없이 출퇴근만하는 오토케 국방조무사 소방조무사가 태반일듯 일반인들보다 운전도못해 총도못쏴 산소통도 못드는것들은 사표쓰게해야지
  • 레벨 소위 3 들개이빨 26.06.23 08:09 답글 신고
    막걸리와 오또캐의 최후 개씹오지네요 ㅋㅋㅋ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6.23 08:12 답글 신고
    경찰전체를 욕보이고 견찰이란걸 증명한 사건
  • 레벨 원사 3 정조만세 26.06.23 08:16 답글 신고
    일단 나부터 살즈아~~뒤지던 말던 튀튀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3 08:26 답글 신고
    무서우면 방탄 조끼 입고 총 들고 들어가 싸우면 될 것을.....
  • 레벨 상병 TCL 26.06.23 15:56 답글 신고
    방검복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3 08:28 답글 신고
    견찰 대부분이 저래 쟤들은 그냥 운이 없었다...
  • 레벨 중장 법돌이25 26.06.23 08:30 답글 신고
    걱정이다 순경시험이 요번에 남여 비율이 6:5로 뽑았다는데 … 불안하다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3 08:32 답글 신고
    여기 욕하면 사실적시 고소미 들어 오겠져 저 여자한테 ㅋㅋ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23 08:36 답글 신고
    칼 들고 설치니까 겁나겠지
    이해할수 있어
    그러니까 그만두라고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23 08:40 답글 신고
    최소한 할 도리는 해야지
    저럴 거면 경찰을 왜 하냐?
  • 레벨 소위 1 젠정 26.06.23 08:55 답글 신고
    속 편안해지는 후기
  • 레벨 소령 2 RS4Top 26.06.23 09:04 답글 신고
    너네한테 총이랑 전기충격기, 삼단봉 휴대하게 하는 이유가 뭐겠냐 ? 위급상황시에 국민들 보호하라는 거잖아.
  • 레벨 소령 2 트리니트로 26.06.23 09:21 답글 신고
    해임처분에 항소를 했었군요.
    본인들 직무 책임에 대한 어떤 반성도 없이.. 억울하다?
  • 레벨 소위 1 바람불어온다면 26.06.23 09:28 답글 신고
    그놈에 집행유예
  • 레벨 소령 2 먼다로 26.06.23 09:53 답글 신고
    제발 경찰을 뽑아라.
    그놈의 남녀 따지지 말고, 사명감을 가지고 본연의 업무를 할 수 있는 자를.
    언젠가 니들의 잘못된 선택이 칼이 되어 너희에게 피해로 돌아올 지니.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6.23 09:55 답글 신고
    저런년놈들은 파면해버려야지...시민보호를 안하다니
  • 레벨 원사 3 땡글이2 26.06.23 09:56 답글 신고
    본인의 소임을 다 하지 않았는데....겨우 해임이라니....
  • 레벨 중령 1 끼애애앵 26.06.23 10:20 답글 신고
    해임 확정되었을겁니다 최근 기사에 민사손해배상 3억3천 나왔다는 기사 있었요
    남자는 경위인가 그렇고 여경은 순경인데 ㅋㅋㅋㅋㅋ 해임당하면서 받는것도 거의 없을테고
    손해배상만 엄청물어주게 생겼네요 저러면 여경은 타직열 시험도 못쳐요 파면해임이면
    5년간 응시제한 사유있을겁니다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3 10:51 답글 신고
    파면해야지...다시는 경찰짓 못하고 연금박탈당하게
    저래놓고 무슨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켜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3 11:03 답글 신고
    저 정도면 방관 아님?
  • 레벨 대령 3 슈코람 26.06.23 11:35 답글 신고
    그간 받아간 돈 전부 몰수
  • 레벨 원사 1 스커드제노사이드 26.06.23 12:12 답글 신고
    남경은 현재 보안업체에서 근무중이고 여경은 현재 무직이라고 합니다;
  • 레벨 이등병 프로타고라스 26.06.23 14:50 답글 신고
    집행 유예 없앴시다~~잘못 했음 벌 받아야지 유예는 왜 하나유?
  • 레벨 상사 2 노스페라트 26.06.23 15:12 답글 신고
    영화 베테랑에서 조태오 왈
    적성에 맞는 일을 찾아~라고 했지..
    직무에 맞지도 안는 사람들이 왜 경찰공무원을 하는거야?
    자신을 알고 깜냥을 파악하고 덤비라고~
  • 레벨 병장 진짜왜그냐 26.06.23 15:17 답글 신고
    저런 경찰이 한국에 수두룩 하다는게 문제네요 노숙자 한테 옷벗어주면 승진하는 한구켱찰 대단합니다
  • 레벨 중사 1 HANGUEVARA 26.06.23 15:41 답글 신고
    역시 시민의 안전보다 본인의 안전이 먼저다
  • 레벨 대위 3 꼬얌이 26.06.23 15:41 답글 신고
    현장에 여경이 필요가? 남경이 칼든 범인이랑 싸워야 하는데 같이 있는 동료가 비리비리한 여경만 있다면..여경따라 같이 도망 칠 확률이 높다고 본다.
  • 레벨 하사 1 중군터 26.06.23 15:50 답글 신고
    할말을 잃는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3 15:59 답글 신고
    경찰이면서 왜 저러지.....
  • 레벨 원사 3 googang 26.06.23 16:00 답글 신고
    내가 경찰이 아니어도 현장에 있었으면 의자라도 들고 대치 하겠다..
  • 레벨 하사 3 judg 26.06.23 16:27 답글 신고
    총들고 테이저건 들고 킬 무서워 피하면 다른일 해야지.
    애초에 쟤들은 칼들고 자기한테 덤벼도 총 못쏠 인간들이라
  • 레벨 대령 2 천상천하유아독존 26.06.23 16:50 답글 신고
    경찰이 그냥 월급쟁이라 생각하는 루팡들..
  • 레벨 원수 현샤인 26.06.23 16:55 답글 신고
    쓸모가 없다
  • 레벨 원사 3 벌깨덩굴 26.06.23 16:57 답글 신고
    도망가면서 올라가던 경찰까지 잡아서 기어이 같이 내려가는게 참... 밑에서도 혼자는 무서웠던건가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23 17:21 답글 신고
    흉내내는 여경영상 유가족이 볼때마다 얼마나 울화통이 터질까...
  • 레벨 중령 1 우주비행차 26.06.23 17:42 답글 신고
    경찰답지 못한
  • 레벨 소장 마르딜 26.06.23 18:07 답글 신고
    뭐하러 경찰 했노?
  • 레벨 대위 3 o이순신장군o 26.06.23 18:14 답글 신고
    직무유기의 뜻 자체를 모르는것들.
    소송을 재기했다고?
    지들이 무슨 잘못을 했는지 조차를 모르는거지.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6.06.23 18:48 답글 신고
    경찰이 뭔지
    소방관이 뭔지
    군인이 뭔지
    모르고 하는거야?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3 18:58 답글 신고
    OTK! OTK!
  • 레벨 중위 2 토착왜구박멸단 26.06.24 02:20 답글 신고
    같이 있는 남경은 여경 꼬봉?
  • 레벨 대위 1 벤틀으리 26.06.23 19:13 답글 신고
    경찰의 기본업무는 치안입니다.
    그게 안된다면 관두세요.

    강력범죄로부터 시민을 보호하지 못한다면 자격이 없습니다.
    뭐잘났다고 항소해서 대법까지 가는지...참나.

    자기몸하나 건사 못하면서 누굴 지키나?

    저 사건으로 국가가 배상하는 것에는 이의가 없다. 국가가 뽑았으니...
    대신 구상 청구해야 정의가 바로 설 일.
  • 레벨 원사 3 연쇄할인마 26.06.23 19:44 답글 신고
    사람찔려서 피흘려가는 상황에서 역주행으로 현장 이탈하고
    지원병력 올때까지 1층 필로티에서 상황 재연하면서 저러고있는게 맞는거냐?
    10살짜리 아이건 50살 아저씨건 저 상황에서 저러면 안된다는걸 누구나 다 알아
    그런데 심지어 경찰이란 사람들이 저런 말도안되는 직무유기를 한 죗값 달게 받어라..
  • 레벨 소위 2 닭발앤막걸리 26.06.23 20:11 답글 신고
    어디가서 뭔 일을하더라도 자신의 일처럼 해라.
    그간 받아간 국민세금은 돌려놓고
  • 레벨 대위 3 redhornet 26.06.23 20:58 답글 신고
    정말 짭새들은 하는 일이 없다. 온갖 지원은 다받고, 어렵고 지저분한 일은 안하려고 한다.
    그냥 민간 캡스가 더 나을지도...
  • 레벨 중사 3 아뱅 26.06.24 05:34 답글 신고
    그러고도 잡다한 민원 출동으로 건수만 많이올리면 우수경찰서가 됨
  • 레벨 중위 3 서서팝파 26.06.23 21:02 답글 신고
    현장에서 도주한거지. 경찰이 그러면되?
    저것들 신상공개해야함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3 21:08 답글 신고
    쓸모없는 견견견찰
  • 레벨 상사 2 꾸래핑 26.06.23 21:11 답글 신고
    오또캅이 이번에도 대거 등용되었습니다. 경찰에 성평등고용이 왜 적용되야할까요?
  • 레벨 소위 3 e불편한세상 26.06.23 21:14 답글 신고
    미친년 사람이 죽어가는데 내려가서 장난치면서 저 지랄을해? 정신나간년이네
  • 레벨 소령 3 해야할까 26.06.23 21:16 답글 신고
    해임? 파면감인데..
  • 레벨 이등병 개차반기레기 26.06.23 21:16 답글 신고
    저런 견찰였던 ... 내 세금이 나갔다는게;;;세금좀 내려갈려나?
  • 레벨 대위 3 슈퍼슬림 26.06.23 21:21 답글 신고
    좀됐는데... 근황의 뜻을 좀 아시고 오시죠
  • 레벨 일병 헬로꼬맹 26.06.23 21:44 답글 신고
    특별한 사명감은 없더라도 할일은 해야할것이지 잘잘렸다 ㅅㅂㅅㄲ들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23 21:54 답글 신고
    국가와 함께 3억? 고작??
  • 레벨 소위 2 다크전대총수 26.06.23 21:54 답글 신고
    범죄자를 무력으로 상대하는 일인데 그 놈의 성 평등이니 성비 배정이니 뭐니 해서
    신체 검사도 무슨 유치원 장난하는 식의 근력 테스트로 합격 기준을 턱 없이 낮게 해둠.
    범죄자가 여경이면 여경에 맞춰서 무력이 패치되는 것도 아니고
    여경이 갈!하면 범죄자의 모든 행동이 봉인되는 것도 아닌데 성비 할당?
    범죄자를 제압하지 못하는 경찰이 무슨 의미가 있지? 그냥 한 자리 인력만 차지하면서
    정작 한 명 분 일을 못 하잖아? 빼액- 빼액- 주둥이로만 거리지 말고 범죄자를 제압해 보라고.
  • 레벨 원사 2 꿀달달 26.06.23 22:10 답글 신고
    좀 비리비리한것들은 쳐내라!
  • 레벨 대장 부케가르니 26.06.23 22:17 답글 신고
    욕도 아깝다
  • 레벨 중사 1 댓글에XX있음짖는개 26.06.23 22:38 답글 신고
    2022년 2월 4일, 40대 어머니는 결국 뇌 수술을 받은 뒤 몸의 절반을 움직이지 못하게 됐으며 1~2살 정도 지능인 심각한 장애인이 되었고 발음이 안 되어 말도 제대로 하지 못하며, 20대 딸도 얼굴을 크게 다쳐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못하고 있음이 알려졌다. 피해 가족은 "해당 경찰관들이 사과 한 마디 없었다"며 추가로 검찰에 고소했으며 국가를 상대로 18억 원의 손해배상 소송을 냈다. 기사

    1년이 흐른 2023년 3월 다시 피해자 가족의 안타까운 근황이 공개됐다. 어머니는 여전히 왼쪽 뇌 기능이 회복되지 않아 오른쪽 몸이 마비됐고 말도 하지 못한다는 게 밝혀졌으며 치료와 재활, 간병에만 한 달에 400만~500만 원이 들고 대소변을 가리지 못해 남편이 종일 수발한다. 간병인도 써 봤지만 피해자를 구박하는 바람에 소변 의사도 피력하지 못해서 방광이 헐어 또 수술을 받았다. 이러다 보니 남편이 생계를 유지할 수 없게 되었다. 단기 근로를 찾으려고 해도 여의치 않아 벌이가 사실상 끊겼고 돈을 마련하기 위해 주민센터부터 구청까지 안 다녀본 데가 없다고 한다.

    법적 절차도 복잡했다. 중증장애를 얻은 피해자가 완전히 금치산자가 되었기 때문에 그녀 명의로 나가는 통신비 등을 정리하고 통장을 쓰기 위해 법원에서 후견인 자격을 얻어야 했는데 여기에만 4개월 걸렸다.

    20대인 딸은 오른쪽 뺨에 7㎝ 길이의 꿰맨 흉터가 남아 평생 레이저 시술을 해야 하는데 그런 얼굴로 밖에 나갈 수 없다며 방에 틀어박혀 매일 페트병으로 술을 마시는 히키코모리에 알코올 중독자가 됐다.

    저 형량이 문제가 아니라 피해자가 너무 안타깝네요. 저둘이 평생 사죄하고 돌봐주어야 될꺼 같은데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3 22:46 답글 신고
    그래 경찰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야
    이제라도 알았으니 평범한일 찾어..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23 22:57 답글 신고
    안정된 직장이라 생각하고 지원마라 xx것들
  • 레벨 중사 2 나그네파라다이스 26.06.23 23:08 답글 신고
    판새ㆍ검새에 짭새까지 살판났구나~ 사람이 죽었는데 이걸 집행유예를 주다니 선관위 선새까지 합쳐서 이 나라 개판 만드는구나~
  • 레벨 대위 3 이재앙 26.06.23 23:25 답글 신고
    여성표당이 제일 큰 문제다
    올해 여경 합격률이 엄청 나더라
    체력검사도 불공평하게 뽑나보다
  • 레벨 준장 덥다에어컨켜라 26.06.24 00:19 답글 신고
    경찰 소방 국방....

    제발.... ㅂ ㅅ 들 좀 뽑지 말자....
  • 레벨 중령 1 앗미련곰탱이 26.06.24 00:51 답글 신고
    쟈들은 해임만 한다고 될일은 아니지.
  • 레벨 대령 1 시인도아닌것이 26.06.24 05:42 답글 신고
    누구라도 너네들보다 용기릉 냈을거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