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현수입니다.
오늘 질내침투님께서 두번째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오후 2시반쯤 도착!!
손수 잘라서 통에 담아오신 수빅을 먹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합니다.
사는 이야기, 인생이야기, 애인 이야기?...등등
재밌습니다. 또 재밌습니다 두번째 만남이라 그런지
편해젔나봅니다.
역대급으로 많이 이야기 한거 같아요ㅎㅎ
남자 둘이서 4시간을 입으로만 때웠습니다ㅋㅋㅋ
수박도 잘먹고 좋은시간 보냈어요~~고맙습니다
담에 또 봬요!!
같이 찍은 사진이 없네요.
질투님 모자와 고글쓴 제 사진으로 대체합니다.ㅎㅎ




































방문한 날짜도 즈질...
제발 좀 건전하게들 삽시다..
(현수형 굿밤~)
이렇게 회원분들과 소통하시는것 보기 좋습니다.
긍정적인 효과로 건강 되찾는데 큰 효과 있길 바래봅니다~!
응원합니다. ^^
방문한 날짜도 즈질...
제발 좀 건전하게들 삽시다..
(현수형 굿밤~)
지금 누가누구한테
이렇게 회원분들과 소통하시는것 보기 좋습니다.
긍정적인 효과로 건강 되찾는데 큰 효과 있길 바래봅니다~!
응원합니다. ^^
취향 존중합니다
dㅡㅡb
임무완료
그래도 멋쟁이 행님이시네요
현수님도 계속 화이팅
고글에 비친 닉넴 살짝 민망하신분도 반갑습니다!
당신의 낙서장도 아니고 ....사지마비라도 수십년 살아갈 수 있지만 선생보다 말기암..4기암으로
고통 속에 살아도 보배에 글 안올리는 사람 많음..그만 하시지요.
저는 보배하면서 사는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말기암 환자분들이 글을안쓴다고 해서 저같은놈은 글쓰지 말라는 법이있나요?
하고싶은말은 많지만 이만 하겠습니다.
정보기싫고 불편하시다면 차단기능이있으니
차단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사람같지도 않은말 뱉어서 현수씨가
상처받는게 목적인거?
너는 생각없이 몇초만에 글을써질렀지만
현수씨는 소통하고 싶어서
어금니로 펜을물어서 한자한자 쓴글이다
사람이면 이런댓글못달지
https://i.namu.wiki/i/gJTYLVK-0VWoHN22yVcjyvqYDeuEL1upMcabvbN1SwdehD1aCaEKgLSmJcZv9ZRjZWSsM7EH9cEBrsdnfHhlbkvwKfINP5sM3RLoOYPVZPXijWjjCYRSk6kuD3yEOtIfikPIrH5NYFSU6-eEEsGh2w.webp
"일소일소 일노일노(一笑一少 一怒一老)"
"한 번 웃으면 한 번 젊어지고, 한 번 화내면 한 번 늙는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