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백색왜성님과 오붓한 시간 보내고 왔네요 ㅎㅎ
노면 좋더라구요~
그나저나 Ventus evo가 슬슬 열 받아서 밀리던데...
자고로 고오오성능 타이어는
냉간시에 미끌리고 열 오르면 쩍 달라붙는 맛이
있어야 제맛인데 말입니다!
냉간시에 잘 붙고 열 오르면 미끌리는 타이어는
영 맛이 별로네요 +_+;;;
Ventus evo Z 땡기네요 ㅠㅠ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조회 466 |
추천 2 |
2026.06.22 (월) 15:16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신호정지후 출발할때 풀악셀
밟았더니 뒷바퀴가 슬립나요
전 더운거보다 타이어가 다되어
가는거 가는듯.. 1년 반만에
5만키로 탄거 같아요
엔진오일도 2~3개월마다 갈고
전기차로 가야될거 같아요ㅠㅠ
품평회좀 부탁드려요~♡
PS4S는 18인치가 아예 없어서 못써봤는데 ㅠㅠ
하필 그날 배터리가 나가서 ㅠㅠ
다음 기회를 ㅎㄹ
조만간 와인딩 한번 가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