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는 G30 디딸은 고질병이 있습니다
바로!!!!
DRL 황변 ㅎㄷㄷ
요즘 길에서 비슷한 년식의 차량 다섯 중 한 대는
저 상태로 종종 보이더군요
리콜 대상이 아니라 무상수리로 해주긴 하는데
모든 차량을 다 해주지는 않고 내부 기준에 따라
선별해서 해줍니다
서비스센터에 찾아가서 수차례 요청할 자신도 없고
시간도 없고 돈도 없어서(?)
무면허로 안구 라식수술을 집도하기로 합니다
사실 수리하기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밀워키와 디월트가 사이좋게 출동합니다
(전동드릴 전동라쳇 수공구세트)
출고 후 8년차 쯤 된 차는 과감하게 뜯어도 됩니다(?)
정비성 따위에 자비없는 게르만 형들의 설계에
X알을 탁 치며 감탄하고 싶었지만
바람 한 가닥없는 지하주차장에 육수가 줄줄흐르고
낑낑대다가 겨우 안구 적출 성공 ㅎㄷㄷ
헤드램프하나 탈거하기위해서는
램프상단 커버, 그릴, 에어셔터, 범퍼페시아,
휠하우스라이너를 모두 탈거해야(?)
가능하다는 것을 몸소 체험합니다
늘 그렇듯 신품과 구품은 인사(?)를 시켜줍니다
칩 상태는 그렇게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1500원짜리 칩을 무료로 해외배송해주는
중국쇼핑몰을 마음속으로 칭찬해줍니다
타버린 저 부위가 황변을 일으킨 범인입니다 ㅎㄷㄷ
밀워키 전동드릴에 추자석으로 팍팍 갈아줍니다
수리의 정석은 램프 신품으로 교환 또는
램프 분해 후 아크릴 교환이 정답인데
저는 카푸어답게 야매로 진행합니다
갈아낸 LED 아크릴 간격차이에 따른 DRL 광량은
차이가 있긴한데 황변은 대충 사라졌고 무엇보다
DRL 칩 1500원 + 추자석 600원으로 저렴하게
수리해서 만족합니다 ㅎㄷㄷ
지하주차장에서 두 시간 노동 + 육수 한 바가지는 덤
늘 그렇듯 DIY하다 다이할 뻔 했네요














































역시 금손...ㅎㄷㄷ
저렴한 비용의 방법을 선택하였습니다 ㅎㄷㄷ
차가 한대가 아니셨군요ㅎㄷㄷ
하지만 한달후 다시 증상이 재구현되는데...중국산의 함정...
농...농담입니다.
작업이 될 것 같습니다 ㅎㄷㄷ
누구나 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ㅎㄷ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