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attle&No=1366346
80킬로부터 진동이 오기 시작...
120 부터는 차가 떨려서 운전이 힘든 상황...
가운데 다리 밸런스가 안맞다고.. ㅜㅜ
육안상으로 이상은 안보이는데.. 미세하게 밸런스에 문제가 있었나 봅니다.
멀쩡해 졌다니.. 찾으러 가야겠섭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진동억제를 위해 두꺼워야 좋을것 같습니다(?)
굵고 두꺼워야 좋은거 아닙니꽈!!
추천 2개 접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