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벨로스터 N DCT 오너로써 신청하고 참여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아이오닉 5N 튜닝버전.. 갈라쇼가 하이라이트 입니다.
제 벨로스터 N 안에서 촬영했는데.. N 오너들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혜택입니다.
이 영상보면.. 저는 파주 임진각 공원에서 원돌이 하는 영상이 떠 올라지네요..
하여튼 아이오닉 5N 그 2.2톤이나 나가는 무게로.. 가볍게 잘 나가고..
그 큰 몸집에 스포츠카 처럼 잘 나가고, 잘 서고, 잘 잡아주고.. 살짝 감탄했습니다.
유투버들도 많이 본 것 같습니다.
우파푸른하늘 / 신사용 / BPD /
N 오너 혜택은?..
종일 주차 비용 20000원 공짜..
피자 3조각
커피 2잔
음료수 3개
생수 2개
핫도그 1개
팝콘 1개
현대 관계자분들 행사 준비 하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근데 5년전에 갔던 포르쉐 70주년 행사보다는 살짝 미흡하긴 하네요..
아쉽지만. 이 정도면 훌륭합니다.
저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아이오닉 5N 은 시기 상조인 것 같네요..
잘 나가고, 잘 서고, 잘 잡아 주긴 하는데... 태생이 SUV 라 틀렸습니다.
스포츠카나 낮은 세단 기반이라야 하는데..
좀 기다려다가.. 스팅어 후속작 2026년에 스팅어 GT1 전기차 600마력이랑.
2026년인가 제네시스 X 스포츠카 800마력 전기차. 거의 1억 하는 거 사는 게 날 것 같습니다.
2030년에 중고로 노려 보는 것도 괜찮은 듯 합니다...
무게중심이 높은 게 에러인 듯..
아이오닉 5N 택시도 태워줍니다.
아이오닉5N 드리프트 하는거 멋있네요!
좋은 사진과 좋은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가성비 대비 좋은 차라고 생각합니다. 급발진 사고는 참 안타깝네요 ^^
아주 재미있고, 훌륭한 차인 건 인정합니다.
2030년이라...
급발진 땜에 억울하게 죽어간 사람들이 한 둘이 아니잖아요?
단 한건도 인정하지 않는 악덕기업 현기.
배터리로 인한 높은 차체를 suv라고 분류하는게 맞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해치백이라 생각합니다.
2026년에 스팅어 GT 카 전기차 / 제네시스 X 전기차 스포츠카들 기대하고 있습니다.
고속도로 고속주행할 때 깔리는 맛을 느끼고 싶습니다. ^^
앞프로 나오는 N모델들도 기대가 되는군요
무게중심 자체는 내연기관들보다
훨씬 낮을 것 같네요 +_+
현대 고성능 차들 총출동 멋지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