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338882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출력 비교도 아니고;;
설마 쟤네들도 이렇게 큰데 배기량 고만고만해!! 하는 의도라면
다른 차들은 죄다 200마력이 넘...
맥스크루즈의2.2가 200마력에 최대토크 45가 1750~2750인데..
웃긴건 저엔진보다 150rpm정도 뒤에서 부터 플랫인데 플랫구간 끝나는건 또 저엔진대비 150rpm더 뒤까지 플랫함..
결국 현기 R2.2엔진이나 저엔진이나 플랫토크 영역은 1000rpm으로 같은데 맥스 크루즈가 토크가 더 높음.
과연 저게 최고의 토크 성능인지. ㅋㅋㅋㅋㅋㅋ
출력 비교도 아니고;;
설마 쟤네들도 이렇게 큰데 배기량 고만고만해!! 하는 의도라면
다른 차들은 죄다 200마력이 넘...
다른 차의 엔진 출력을 갖다놓지;;
3천씨씨급 엔진이 없는걸 저런 옹색한 마켓팅으로
커버하려 한다고 생각할겁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론 최하위 모델에 4륜만 넣으면 가성비는 높다고 생각됩니다만 ㅎ
차체크기나, 기본옵션이 좋으니까요..
하지만 그 윗급에 옵션 추가한다면.. 음.. 제생각엔 호갱소리 나올것 같습니다.
맥스크루즈의2.2가 200마력에 최대토크 45가 1750~2750인데..
웃긴건 저엔진보다 150rpm정도 뒤에서 부터 플랫인데 플랫구간 끝나는건 또 저엔진대비 150rpm더 뒤까지 플랫함..
결국 현기 R2.2엔진이나 저엔진이나 플랫토크 영역은 1000rpm으로 같은데 맥스 크루즈가 토크가 더 높음.
과연 저게 최고의 토크 성능인지. ㅋㅋㅋㅋㅋㅋ
쌍용 2.2 디젤엔진이 디튠 안 하면 2,000~3,000rpm에서 최대토크 나오고 200마력까지 나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 마케팅 진심 불쌍하다
사전계약자들 또 속아서 계약 하시는 군요
티볼리 때와는 완전 다른데 ..ㅉㅉ
200마력 넘는것도 옆에 적어주지 그랬어ㅋㅋㅋㅋㅋㅋ
몰아보구
차알못 시승기 올리겠섭니당~ㅋ
또한 최대출력이 높다는건 출력 낮은차 대비 그만큼 고속으로 갈수록 토크의 하락이 적다는 이야기도 됨.
2.2에 대형 사이즈면 좋기만 하구만...
다만 깔껀까야지 그 흔한 엘디하나 없냐 쌍용아~!!!
통대우 좋다 이거다 오프뛸사람은 좋은 옵션 안따지거든 기본깡통에 옵션도 잘 들어가 있더만 왜 엘디가 없다냐...
그라고 렉따블류는 단종한다 안한다 했다가 다시 단종한다더라....오락가락했더라도 선택 잘했다.
그라고 전장 비교표 올린건 하도 큰차에 2.2가지고 까니까 비슷한 수입차종도 2.2이하 엔진달고 나온다고 알려주는거같음...6기통 6기통 하니 그런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