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공차중량: 2050kg(모하비 파트사륜 5인승: 2245kg)
-> 모하비 대비 약 200kg 가벼움
2.최대출력: 187마력/3800rpm(모하비: 260마력)
-> 현기 2.0 R엔진이 181마력이고, 2.2. R엔진은 200마력인데...쌍용 엔진이 나은점은 뭘까요? 내구성? 저속토크?
3.무게당 마력비: 10.96kg/hp(모하비 파트사륜 5인승: 8.63kg/hp)-> 모하비가 훨씬 잘나감
4.최대토크: 43(모하비: 57.1)
-> 토크가 10이상 차이나면 이건 급이 다른 차...
G4렉스턴을 성능면에서 모하비와 동급이라 보기 어려운 이유
5.평균연비: 10.1km/l (모하비: 파트사륜 5인승: 10.3)
-> 배기량과 중량 모두 모하비가 큰데 연비는 되려 G4렉스턴 보다 좋음...역시 쌍용은 기술력에서 현기에 안되나 봅니다.
곧 시승기 올라오면 함 봅시다
저속 플랫토크가 쌍용이 주장하는 LET 엔진 강점 아닐까요
좀아쉽네
곧 시승기 올라오면 함 봅시다
저속 플랫토크가 쌍용이 주장하는 LET 엔진 강점 아닐까요
공차중량 2.3톤이고 모하비보다 무겁습니다
달리는거 안답답합니다 시원합니다
이상 달리기성능 이야기끝
10년전 쏘렌토도 174마력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중요한게 아니라 저렴하고 차
크고 세금싸면 장땡
엔진 배기량이 후달려서 문제인데, 향후 3.0을 얹는다면 모하비와 동급으로 볼 수 있을 듯.
모하비차주의 대부분은 국산 SUV를 몰고는 싶고 중형 SUV 타자니 조금 뽀대는 안나고 .....
그나마 베라는 단종되었고 아직까지 모하비가 제일 큰 국산 대형 SUV라는 장점때문에 모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대형 SUV다 보니까 실내가 조금더 넓은 장점도 있지만요 .....
근데 실내는 솔직히 요즘차와 비교하면 확실히 뒤쳐진것 같고
특히 새로 페리된 모하비는 오히려 뒷태가 더 이상해진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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