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카로 정말 딱인 녀석인거 같습니다.
2열도 독립식 시트이고, 전 좌석 오토 윈도우에 소음이나 주행 질감도 부드럽고...
트렁크도 넓고...
각종 주행 편의 장비도 풍부해서 운전이 정말 편한 녀석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40대 중반임에도 아직 철이 안들어서...
조금은 더 재미 있는 차량을 타고 싶네요 ㅎㅎ
저와 달리 취향이 패밀리카를 원하는 분이 계시다면... 괜찮은 선택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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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카로 정말 딱인 녀석인거 같습니다.
2열도 독립식 시트이고, 전 좌석 오토 윈도우에 소음이나 주행 질감도 부드럽고...
트렁크도 넓고...
각종 주행 편의 장비도 풍부해서 운전이 정말 편한 녀석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40대 중반임에도 아직 철이 안들어서...
조금은 더 재미 있는 차량을 타고 싶네요 ㅎㅎ
저와 달리 취향이 패밀리카를 원하는 분이 계시다면... 괜찮은 선택지 같습니다.
우리나라 SUV는 아무것도 못탑니다.
어떻게 싼타페 쇼바랑 똑같은걸 집어 쳐 넣냐
방지턱 살살넘어도 포터 적재함비우고 타는거로 똑같을수가 있냐.
휠베이스 20cm 길게 해놓고 앞범퍼 뒷범퍼 변경후 끝? 아오 쒸벌 ..
트렁크 짐들 요동치죠..
제 경험상 방지턱 부드럽게 넘는 국내산 중대형 SUV는 아직까진 없는 것 같습니다.
맥스에 싼타페 쇼바랑 똑같은걸 집어 쳐 넣은건 맞는데 차중이 더 나가서 오히려 더 무르다는 의견도 있구요.
그래서 튜익스 쇼바로 교체하는게 진리라고 합니다.
그런데 막상 교체하면 방지턱은 잘 넘어가는데 주행시 승차감이 떨어진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가솔린 모델은 차중이 90kg 이상 덜 나가서 그 증상이 덜하다고 생각되구요.
싼타페 대비 전장은 20cm 늘렸지만 휠베이스는 10cm만 늘어난게 함정입니다.
그래도 싼타페보다는 여러모로 차별화된 맥스이고 아마 맥스가 아니라 싼타페 사셨으면 더 후회하고 계실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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