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힘든일인지 모르셔서 그러시는겁니다
대부분의 화물트럭 운전기사분들은 모두가 자고 있을 밤이나 새벽에 운행을 시작한답니다. 통행료를 아끼기 위해서죠. 그리고 혼잡한 시간도 피하구요. 그리고 카고트럭 운전하시는 분, 특히 화물터미널이용하시는 기사분들은 며칠씩 집에 못들어 가시고 차에서 주무시는일이 많죠. 그것도 겨우 하루 3~4시간 주무시고 운행하십니다. 그렇게 하지않으면 물량을 빼앗기기 때문이죠. 이런식으로 매출 올리면 1000만원 넘을때 많습니다. 하지만 그건 단순 매출이구요. 기름값..특히 요즘은 정말 심합니다. 정부에서 보조금을 지원받고 있지만 그래도 매출의 50~60%이상이 기름값으로 나갑니다. 그리고 매번 지입료 내야되죠, 통행료, 그리고 위에 분이 말씀하신 각장 트럭밑에 들어가는 수리비, 보험료,, 이런거 다 빼면 남는거 없습니다. 특히 유조차량 운전하시는 분은 더 심하죠. 기름값 인상할때쯤 되면 공장이나 저유소에서 사재기를 시작합니다. 꼭 매달 초 아니면 말에 한번씩 있는 일이죠. 이 동안은 정말 죽어납니다. 지인이 2만8천리터 유조트레일러 운전하시는데 일주일동안 하루 1~2시간씩 그것도 차에서 주무시면서 매일 700km 이상 운행하십니다. 말이 700km지 40t 무게에 16m나 되는 트레일러를 매일 운행한다고 생각해보십시오. 많은 운전자분들이 화물차, 택시, 버스 기사분들 욕하십니다. 저도 인정합니다. 솔직히 저도 많은 운전자중 한명이지만 옆에서 화물차나 버스, 택시 같은 차들이 지나가면 긴장됩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는건 운전이 밥줄이고 시간이 생명이기 때문입니다.
받습니다 제차 연비가 정속주행 평균적으로 3.2키로 나옵니다
운임입니다 1톤에 24000원 * 27톤 = 648000원
기름 1900원 * 185리터 = 351500
톨비 주간에 38000원 점심값 5000원
수수료 매출에 5% 한탕할시 약 32000원
648.000 - 351.500 - 38.000 - 5.000 - 32.000 = 221.500 입니다
시간은 한번도 안쉬고 갓다왓을시 11시간걸립니다 밥먹는시간 포함입니다
평균 한달에 한탕햇을시 648.000 * 25일 = 16.000.000 (부가세별도)
기름값 약 880만원 도로비 95만원 밥값 125.000원 지입료 200.000원
수수료 매출에 5% 약 70만원 여기까지만 적고요 계산해보시면
제통장에 들어오는돈 520만원정도입니다
참고로 오일류 정상적으론 1만키로에 갈아야하는데 좀더탑니다 13000키로에 갈죠
한번갈때 약 38리터 들어갑니다 금액으로 22만원입니다 좋은거 안씁니다 전 ...
520만원받아서 할부내고 보험료 타이어 브레이크 차량감가 머따지고머따지고하면
솔직히 말해서 님들아 200만원 밖에 안될겁니다 물론 할부다갚고 나면 형편이
좋겟죠? 근데요 할부다갚을시 2~3년을 흘럿을땐 이미 차값 떨어지고 입니다
한마디로 힘듭니다 결론은 힘듭니다 ^ ^ 조금은 이해되셧길 바랍니다
나두 9.5t 화물 운전 하지만 우선 기름값때매 남는게 없네요
대부분의 화물트럭 운전기사분들은 모두가 자고 있을 밤이나 새벽에 운행을 시작한답니다. 통행료를 아끼기 위해서죠. 그리고 혼잡한 시간도 피하구요. 그리고 카고트럭 운전하시는 분, 특히 화물터미널이용하시는 기사분들은 며칠씩 집에 못들어 가시고 차에서 주무시는일이 많죠. 그것도 겨우 하루 3~4시간 주무시고 운행하십니다. 그렇게 하지않으면 물량을 빼앗기기 때문이죠. 이런식으로 매출 올리면 1000만원 넘을때 많습니다. 하지만 그건 단순 매출이구요. 기름값..특히 요즘은 정말 심합니다. 정부에서 보조금을 지원받고 있지만 그래도 매출의 50~60%이상이 기름값으로 나갑니다. 그리고 매번 지입료 내야되죠, 통행료, 그리고 위에 분이 말씀하신 각장 트럭밑에 들어가는 수리비, 보험료,, 이런거 다 빼면 남는거 없습니다. 특히 유조차량 운전하시는 분은 더 심하죠. 기름값 인상할때쯤 되면 공장이나 저유소에서 사재기를 시작합니다. 꼭 매달 초 아니면 말에 한번씩 있는 일이죠. 이 동안은 정말 죽어납니다. 지인이 2만8천리터 유조트레일러 운전하시는데 일주일동안 하루 1~2시간씩 그것도 차에서 주무시면서 매일 700km 이상 운행하십니다. 말이 700km지 40t 무게에 16m나 되는 트레일러를 매일 운행한다고 생각해보십시오. 많은 운전자분들이 화물차, 택시, 버스 기사분들 욕하십니다. 저도 인정합니다. 솔직히 저도 많은 운전자중 한명이지만 옆에서 화물차나 버스, 택시 같은 차들이 지나가면 긴장됩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는건 운전이 밥줄이고 시간이 생명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잘 벌었을 경우 입니다.
기름 만땅 넣으니...90만원 들어갔지요...여기저기..운행하니..운반비가 170만원..받았지요...3일 일하고 나니..기름..불 들어왔지요~그럼..여기서..170에서 90빼고 나면..80남지요...도로비...밥값...10만원빼고...70만원..남네요...도로에 깐게..100만원입니다...3일만에..70만원...남는다고 보고요...한달이면...700만원...여기서..할부값..230만원..내고..회사에 보험료..와 각종 세금..다~내고...300남는다면...얼마나~좋겠습니까??????? 그러면..파업 안하지요...ㅋㅋㅋㅋ..그렇게 못버니..문제입니다...4년전에..이런 농담이 있습니다..한달에 운반비로..천만원 받아가면..집에서 밥 먹을 생각 하지말고...1300만원 벌면...마누라~밥좀 줄래? 라고 말할수있고...1600만원 벌어야지..마누라가..고생했다고 그나마..밥먼저 채려준다고 쓴웃음..지으면서 농담 합니다...하지만..지금은 기름값이 너무 올랐다는거~~~ 물가..오르는거에 비해서..운반비는 너무 안오른다는거....에휴~머리아파요~ㅋㅋㅋ
받습니다 제차 연비가 정속주행 평균적으로 3.2키로 나옵니다
운임입니다 1톤에 24000원 * 27톤 = 648000원
기름 1900원 * 185리터 = 351500
톨비 주간에 38000원 점심값 5000원
수수료 매출에 5% 한탕할시 약 32000원
648.000 - 351.500 - 38.000 - 5.000 - 32.000 = 221.500 입니다
시간은 한번도 안쉬고 갓다왓을시 11시간걸립니다 밥먹는시간 포함입니다
평균 한달에 한탕햇을시 648.000 * 25일 = 16.000.000 (부가세별도)
기름값 약 880만원 도로비 95만원 밥값 125.000원 지입료 200.000원
수수료 매출에 5% 약 70만원 여기까지만 적고요 계산해보시면
제통장에 들어오는돈 520만원정도입니다
참고로 오일류 정상적으론 1만키로에 갈아야하는데 좀더탑니다 13000키로에 갈죠
한번갈때 약 38리터 들어갑니다 금액으로 22만원입니다 좋은거 안씁니다 전 ...
520만원받아서 할부내고 보험료 타이어 브레이크 차량감가 머따지고머따지고하면
솔직히 말해서 님들아 200만원 밖에 안될겁니다 물론 할부다갚고 나면 형편이
좋겟죠? 근데요 할부다갚을시 2~3년을 흘럿을땐 이미 차값 떨어지고 입니다
한마디로 힘듭니다 결론은 힘듭니다 ^ ^ 조금은 이해되셧길 바랍니다
1억 투자시 한달 약 200~300버는거면 좀 그렇죠?^ ^ 부지런하이 하루2탕씩하면 4~500
됩니다 하지만 잠은 4시간자면 많이 잔다는거죠^ ^ 위험하기도하고 참...그래도
해야하기에...조금이해되셧을거라 믿고 전 물러갑니다
하지만 차량 할부금은 어차피 투자금 아닌가요??? 300만원 벌어서 200만원 차량 할부금으로 낸거라면...차량 할부금을 값는게 수익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