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양주같다가 오늘길에 스타벅~ 은 통유리라 안이훤히 보이는뎅 진짜 휑하네요~
종암x 고려x 지점도 진짜 사람이없습니다....개인적으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꼭 거기가서 먹어야 하나요? 인과응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양주같다가 오늘길에 스타벅~ 은 통유리라 안이훤히 보이는뎅 진짜 휑하네요~
종암x 고려x 지점도 진짜 사람이없습니다....개인적으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꼭 거기가서 먹어야 하나요? 인과응보라고 생각합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그리 몰리는 경향도 있었겠고 그것도 이젠
다 소비들 해 버리거나 아님 환불들을 하니
앞으로는 더 휑~해지지 싶구만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