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해야할까 26.06.23 21:33 답글 신고
    감독이 그런걸 신경이나 쓸까?
  • 레벨 중장 잠자르 26.06.23 21:36 답글 신고
    기록방해
    빼버릴듯..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2:47 답글 신고
    MB 스러움 ㅡ.ㅡ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2:51 답글 신고
    얀스는 이미 검증된선수좌측 풀백. 윙어 4.4.2 전술에 특화. 손흥민과 시너지효과 최고일듯
  • 레벨 대위 3 Saeri 26.06.23 23:07 답글 신고
    땅보왈!
    안돼 모든 이슈는 내꺼야~
  • 레벨 중장 윤하아부지 26.06.23 21:49 답글 신고
    불통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23 21:54 답글 신고
    선발 안나오고 95분에 교체로 내보낼 놈이다 홍씨는
  • 레벨 원수 벌의연금 26.06.23 21:59 답글 신고
    손흥민이 월드컵에서 넣은 골의 통계는
    후반 18분 부터

    홍명보가 손흥민을 교체한 시기는 후반 12분
  • 레벨 소장 킬러천 26.06.24 01:37 답글 신고
    마지막까지 포기 안하고 전력질주하는 손흥민인데..
    지고 있는데 월클을 빼는 월드컵 최단 시간 실점 홍명보..
  • 레벨 소장 응밥혀 26.06.23 21:59 답글 신고
    새로운 축협으로 다음 월드컵으로 또 나오자 흥민아
    메시처럼 신화를 만들어주길
  • 레벨 대령 1 똥꼬냄새냠냠 26.06.23 22:01 답글 신고
    홍명보가 손흥민 전반전만이라도 뛰게해주면 다행

    손흥민때문에 이겼다는 소리듣는걸 제일 싫어하기에 차라리 지는걸선택함
  • 레벨 중장 시에라에코엑스레이 26.06.23 22:06 답글 신고
    남아공에게 지고
    32강 탈락할거 같다
  • 레벨 원사 3 천재우기 26.06.23 22:06 답글 신고
    엄청궁금한게 홍씨발도 여론을 알겠죠? 이 씨발롬이 고집부리는거겠죠??알아서 더 개같이 구는거겠죠?
  • 레벨 소장 봅통령 26.06.23 22:08 답글 신고
    이래나 저래나 20억 개꿀
    여론 신경 쓰기나 할까요ㅋ
  • 레벨 소장 봅통령 26.06.23 22:07 답글 신고
    명보는 후레쉬맨이 필요함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3 22:10 답글 신고
    속상하네유 대기록을 앞두고 분위기가 너무 안좋아서유
  • 레벨 중령 2 또하루가 26.06.23 22:19 답글 신고
    받은 20억으로 땅이나 보러~~
  • 레벨 원사 3 라스트찬스 26.06.23 22:26 답글 신고
    멕시코 체코전 2진 선발예정이라함
    경우의수 좋아하는 개씨발놈때문에 우리나라가 머리 아퍼짐 남아공전은 무조건 이겨야하는데 백패스만 있고 전술이 없는 국대가 과연 어떻게 할려는지 벌써부터 걱정됨
  • 레벨 소장 갑사니 26.06.23 22:31 답글 신고
    아무리봐도 홍명보는 손흥민을 싫어하는거같어..
  • 레벨 중령 3 Godongq 26.06.23 22:32 답글 신고
    후반13분에 교체. 땅명보 유일무이의 전술.
  • 레벨 대위 3 khsouk 26.06.23 22:39 답글 신고
    명보 감독 밑에서는 기록 갱신은 어려울듯...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2:44 답글 신고
    메시도 풀타임인데 ..ㅡ.ㅡ 이해안가는 전술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2:46 답글 신고
    얀스는 이미 검증된 최고의 풀백이자 윙어인데 왜 안쓰는지 죤나 궁금함
  • 레벨 중사 2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26.06.23 22:49 답글 신고
    한가지 확실한건 홍명보는 손흥민을 진짜 인간적으로 싫어함.

    홍명보랑 손흥민 누가 더 유명함? <손흥민>
    홍명보는 수비수. 손흥민은 공격수!
    홍명보는 캡틴! 김민재도 다음번 캡틴( 명보가 흥민이에게 느끼는 자격지심)

    수비수가 세월이 지나니 공격수를 컨트롤하는 그 쾌감. ! 씨발.

    명보는 유럽 가본적 있는가? 민재는 있음. 흥민도 있음. 강인이도 있음.
    지는?

    지는?

    지는?

    지는?

    대한민국이 지를 버렸대.
    씨발
  • 레벨 중위 1 위스키온더락 26.06.23 22:52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축구는 흐름이라고 생각함 이번 월드컵 하이드레이션인가 전후반 22분 3분씩 물마시는 시간 이건 아니라고 생각함 수분섭취 그동안 반칙하다 쓰러지면 알아서들 잘했씀 축구는 흐름이야 이런
  • 레벨 소장 섬볕 26.06.24 00:16 답글 신고
    중간광고로 돈벌어야 해서 그럼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2:54 답글 신고
    MB 는 항상 억울해 ㅡ.ㅡㅋ
  • 레벨 소령 3 보베일점오찍이들 26.06.23 22:56 답글 신고
    담에 한번 더하자 월드컵
  • 레벨 원사 3 정의뽕 26.06.23 23:09 답글 신고
    ㅅㅂ 홍
  • 레벨 소령 2 나코내꼬니 26.06.23 23:12 답글 신고
    남아공전 관건 옌스를 쓸것인가 손흥민 또 교체할것인가 ㅋ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23 23:16 답글 신고
    홍명보가 황선홍 기록 깨지면 지네 2002년 친목 계모임에 큰 오점을 남길까봐 뭔짓이라도 할 놈임
  • 레벨 중사 2 프란다스의개 26.06.24 00:03 답글 신고
    이번에 안되면..
    다음 대회에 37세 11개월 기록을 만들어주셈…
  • 레벨 소장 섬볕 26.06.24 00:15 답글 신고
    골 넣기전에 교체해버릴까봐 걱정
  • 레벨 중령 3 행복한삶을위해 26.06.24 00:37 답글 신고
    전세계 최악의 감독
  • 레벨 준장 신강남터프가이 26.06.24 00:54 답글 신고
    멕시코전에 안뺐으면...골 넣었음...
    홍쓰레기때문에....시바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4 00:58 답글 신고
    난 손흥민이 감아차기로 홍명보를 골인 시켰으면 한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