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웃음연쇄삽입마 26.06.23 18:52 답글 신고
    애들 감기를 우숩게 보면안됨
  • 레벨 중령 3 태평동킬러 26.06.23 19:44 답글 신고
    저런 병신들이 안아키를 만들었지
  • 레벨 소령 2 발렌타인25 26.06.23 19:51 답글 신고
    댓글은 의사여 뭐여?
  • 레벨 중장 멘터 26.06.23 21:54 답글 신고
    약 안먹은 몸이 힘들지만 이겨내면 저항성이 강해진다고는 하더라
  • 레벨 대위 3 Usamvara 26.06.23 22:06 답글 신고
    의료지식도 없는 에미라는 것들이 문제....
  • 레벨 소위 3 윤석열사형 26.06.23 22:19 답글 신고
    미열좀 나면 득달같이 해열제 처먹이지 말라는 글이잖냐. 다 맞아. 정작 급할땐 글읽는 너네만큼 스스로 다들 안다. 무의미한 글이다
  • 레벨 준장 내가언제가입을했더라 26.06.23 22:52 답글 신고
    순간 내가 잘 못 읽었나 다시 읽어봤네. 니가 틀림
  • 레벨 중사 3 사일런스 26.06.23 22:25 답글 신고
    예전에 안아키 하던 맘충들 생각나게 하네
  • 레벨 중장 eini 26.06.23 23:01 답글 신고
    ㅋㅋ ㅈㄹ하네... 뇌를 익혀서 평생 애기처럼 키우고 싶은가보지?
  • 레벨 소위 1 thisplus05 26.06.23 23:17 답글 신고
    고열로 눈 돌아가고 졸도하면 정신없을 낀데...
    애들 잡네 잡아..
    그냥 의사선생님 시키는 대로만이라도 쫌해라.
  • 레벨 하사 1 오니두리 26.06.24 00:29 답글 신고
    어린 아이가 열경기하는거 한번이라도 봤다면 저딴 개소리 못할텐데...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4 01:12 답글 신고
    놔둬라. 뇌가 익은 아이가 할아버지가 될 때까지 똥오줌 받고 싶어하는 것 같으니.
  • 레벨 준장 만물세상 26.06.24 01:26 답글 신고
    간호사를 간호조무사로 아네ㅎㅎ
  • 레벨 소령 2 분수낙조 26.06.24 02:33 답글 신고
    휴 엄마는 엄마일뿐 공부 좀 하세요
  • 레벨 준장 몽드메 26.06.24 03:04 답글 신고
    아이들 얼굴이 뜨거우면 병원으로 튀어
    눈에는 10개의 신경이 뇌로 올라간다고
    그래서 더 위함한 거라고
  • 레벨 중령 3 아름다운내세상 26.06.24 05:36 답글 신고
    해열제는 먹이되 감기약은 되도록 안먹는게 좋은게 맞아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