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936
https://youtu.be/Sl0zi3j0yYQ?si=6BircVBNoQKx_Z38
저분 큰일난거 아닌지 걱정이네요
아무리 그래도 구급차는 불러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우리 선수단/관중들 못나갔어 ㅠㅠ
미개한놈들임
그 나라의 문화와 의식 수준이 판가름 하는 거죠…
한예로 천민자본주의도 GDP나 경제규모는 클 수 있습니다. 다만 천민자본주의를 아무도 선진국이라 보지 않죠…
우리 선수단/관중들 못나갔어 ㅠㅠ
미개한놈들임
뭔가 캄차카 반도로해서 알래스카로 넘어간 이주민들의 언어유사성인가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