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8년넘게 해오던 장사를 마무리 다 지었네요.
장사가 안 된 건 아니고 입찰이 안되어서 더 높은 입찰조건을 제시한 쪽에서 낙찰되셨네요.
20대부터 30대까지 해오면서
처음 해보는 장사에 희노애락 다 있었지만 친구도 생기고 아내도 생기고 아이도 생기는 시간이였네요.
다음 챕터를 잘 해봐야겠습니다.
잘되겠지요.

안녕하세요.
8년넘게 해오던 장사를 마무리 다 지었네요.
장사가 안 된 건 아니고 입찰이 안되어서 더 높은 입찰조건을 제시한 쪽에서 낙찰되셨네요.
20대부터 30대까지 해오면서
처음 해보는 장사에 희노애락 다 있었지만 친구도 생기고 아내도 생기고 아이도 생기는 시간이였네요.
다음 챕터를 잘 해봐야겠습니다.
잘되겠지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그간의 노하우와 열정 성실함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회가 있으리라 보아요
쉬시는 동안
가족들과 못다한 여행도 다니시며
에너지 충전하시고 응원합니다
그간의 노하우와 열정 성실함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회가 있으리라 보아요
쉬시는 동안
가족들과 못다한 여행도 다니시며
에너지 충전하시고 응원합니다
제가 하는 일이 자영업을 하는 분들을 상대로 하는 일이라...
갑 같은데 사실은 누구보다 을인 것이 자영업자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자영업자 앉아서 편하게
수십억씩 번다 던데 부럽네요
그 코스피 덕에 경기 호황이잖아요
그런데 공공기관이면 계약때 몇년 그후 재입찰있지 않나요?
공공기관이면 실적과 상관없이 무조건 입찰해야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육아와 재정비하시며 좋은곳 입찰 받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고생하셨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