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6.23 20:14 답글 신고
    수고하셨어요.
    답글 1
  • 레벨 중령 3 야발라바하이발모 26.06.23 20:19 답글 신고
    아무래도 역내시설이라 입찰제로만 운영되는게 아쉽네요
    답글 1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3 20:18 답글 신고
    업종이 뭔지 몰지만 입찰이 문제라면
    그간의 노하우와 열정 성실함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회가 있으리라 보아요
    쉬시는 동안
    가족들과 못다한 여행도 다니시며
    에너지 충전하시고 응원합니다
    답글 1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6.23 20:14 답글 신고
    수고하셨어요.
  • 레벨 중사 3 관쟝님 26.06.23 20:2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3 20:18 답글 신고
    업종이 뭔지 몰지만 입찰이 문제라면
    그간의 노하우와 열정 성실함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회가 있으리라 보아요
    쉬시는 동안
    가족들과 못다한 여행도 다니시며
    에너지 충전하시고 응원합니다
  • 레벨 중사 3 관쟝님 26.06.23 20:2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아들육아에 전념해야겠네요
  • 레벨 중령 3 야발라바하이발모 26.06.23 20:19 답글 신고
    아무래도 역내시설이라 입찰제로만 운영되는게 아쉽네요
  • 레벨 중사 3 관쟝님 26.06.23 20:23 답글 신고
    맞습니다.. 그간 실적은 중요하지않은거같습니다 ㅠㅠ
  • 레벨 대장 세기의명물 26.06.23 20:20 답글 신고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 레벨 중사 3 관쟝님 26.06.23 20:23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준장 만물세상 26.06.23 20:28 답글 신고
    입찰= 로비해야죠
  • 레벨 중사 3 관쟝님 26.06.23 20:34 답글 신고
    참...공공기관입찰인데 로비를 해야한다면 더럽고 치사하네요
  • 레벨 소위 2 천마대룡검 26.06.23 20:37 답글 신고
    고생하셨어요.또닥 또닥.
  • 레벨 원사 1 남편와빨리싸 26.06.23 21:28 답글 신고
    더 잘 되실 겁니다.^^
  • 레벨 대위 2 대구삼촌 26.06.23 21:30 답글 신고
    자영업자들 힘든 것은 저도 잘 알죠.
    제가 하는 일이 자영업을 하는 분들을 상대로 하는 일이라...
    갑 같은데 사실은 누구보다 을인 것이 자영업자라고 생각합니다.
  • 레벨 중위 2 다스베이더흡연충 26.06.23 21:30 답글 신고
    숨좀 돌리세요 가족들과 좀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만드시고 행복하세요 ㅎㅎ 부럽네요
  • 레벨 준장 주님한놈더깝니다 26.06.23 21:35 답글 신고
    수고하셨습니다~
  • 레벨 하사 1 내가인기가없는건니탓이야 26.06.23 21:47 답글 신고
    코스피 9000 덕으로
    요즘 자영업자 앉아서 편하게
    수십억씩 번다 던데 부럽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내가인기가없는건니탓이야 26.06.23 23:32 신고
    @prodo0310
    그 코스피 덕에 경기 호황이잖아요
  • 레벨 상병 이태리나무 26.06.23 21:56 답글 신고
    수고하셨습니다
  • 레벨 상병 참수리325 26.06.23 22:13 답글 신고
    수고하셨습니다
    그런데 공공기관이면 계약때 몇년 그후 재입찰있지 않나요?
    공공기관이면 실적과 상관없이 무조건 입찰해야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육아와 재정비하시며 좋은곳 입찰 받으시길 바랍니다
  • 레벨 중사 3 관쟝님 26.06.23 22:30 답글 신고
    맞습니다 그 재입찰에서 낙찰되지 못했습니다 ㅎㅎ
  • 레벨 소령 2 불타는존슨 26.06.23 22:23 답글 신고
    며칠은 푹 쉬십시오
    앞으로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고생하셨어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