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양파트로스 26.06.23 18:28 답글 신고
    장사의신이 김세의 1년만 있다가 나오길 바라던데.....
    왜??? 나오면 또 집어넣고 나오면 또 집어넣고......이미 준비된거 많다고함....
    그냥 빵에서 푹썩는것보다 나왔다가 다시 들어가는게 멘탈 터진다고.............
    거기다 손해배상 청구는 보너스............
    답글 3
  • 레벨 대령 2 I대마불사I 26.06.23 23:12 답글 신고
    세이가 죽으면 먼저 가 있는 용호가 마중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다.
    나는 이 이야기를 무척 좋아 한다.
    답글 0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23 21:41 답글 신고
    나왔는데 암것도 없는 게 젤 무서울 듯
    답글 0
  • 레벨 소장 양파트로스 26.06.23 18:28 답글 신고
    장사의신이 김세의 1년만 있다가 나오길 바라던데.....
    왜??? 나오면 또 집어넣고 나오면 또 집어넣고......이미 준비된거 많다고함....
    그냥 빵에서 푹썩는것보다 나왔다가 다시 들어가는게 멘탈 터진다고.............
    거기다 손해배상 청구는 보너스............
  • 레벨 대령 3 쿠쿠루삥뽀로로 26.06.23 20:39 답글 신고
    1-2년동안 술, 담배 못하고 먹고 싶은거도 못 먹다가 먹을수 있게 되었는데 한달만에 또 못하게 되면 기분 참 더러운게 아니라 죽고 싶겠죠..ㅎㅎ
  • 레벨 소령 3 영웅본섹 26.06.23 22:53 답글 신고
    나오면 또 집어넣고...싸겠는데요 ㅋ
  • 레벨 소위 3 신형만 26.06.23 18:36 답글 신고
    똑같이 당해봐라~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23 21:37 답글 신고
    드럽게 고소하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23 21:41 답글 신고
    나왔는데 암것도 없는 게 젤 무서울 듯
  • 레벨 대령 2 I대마불사I 26.06.23 23:07 답글 신고
    은 현장!
    장사의 신 때부터 보고 있다.
    잘 하고 있다.
    더 잘 되기 바란다.
    악마를 지옥에 보내지 못 하고 감옥에 보내는게 좀 섭섭할뿐.
    세의는 큰 유병장수 하면 좋겠다.
    아!
    입 못 털게 주둥아리나 성대에 병도 걸리고
    그랬으면 좋겠다.
  • 레벨 대령 2 I대마불사I 26.06.23 23:12 답글 신고
    세이가 죽으면 먼저 가 있는 용호가 마중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다.
    나는 이 이야기를 무척 좋아 한다.
  • 레벨 소장 뽀잉훈 26.06.23 23:29 답글 신고
    점마 배후를 캐야함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4 01:13 답글 신고
    그냥 가로인지 세로인지만 말해주면 된다.
  • 레벨 소위 1 끝짱 26.06.24 05:19 답글 신고
    교도소 정문 앞에 수사관들이 수갑 흔들면서 기다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