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930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커피 쯤이야
몸? 지금피곤에 쩔어 디지겠는데 몸생각 하겠어
커피 사는데 20분 넘게 기다렸네
정신집중 해야할때
커피가 각성효과가 있으니
늘 곁에두고 마신다고 하더군요.
스트레스풀려구요.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래요.
다만 양치잘하시고 술하시는날 자기관리 잘하십니다.
위험한 건 하나도 안 하는 줄 아는 어린이가 쓴 글인가??
운전들 똑바로하고 무단횡단들 하지말고 탈것 뱡신같이 타지말고 조심하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