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697580?ntype=RANKING
관리사무소 직원분들이 오죽 괴롭고 억울했으면 전원이 사직서 던지고 공지문까지 붙여서 폭로를 했을까요.
조그만 아파트 동대표 자리 하나 맡았다고 무슨 벼슬아치라도 된 양 언어폭력에 모욕적 발언까지 일삼았다니 진짜 못 배워먹은 갑질 행태에 치가 떨립니다.
이런 무개념 인간들은 아파트 이름이랑 신상 싹 다 공개해서 동네 부끄러운 줄 알게 매운맛을 보여줘야 합니다.
남의 눈에 피눈물 나게 한 인간들, 똑같이 돌려받길 바랍니다.



































천박한 인간들....
천민 자본주의의 대표적인 예...
아주 대단한 벼슬인가봐?
아주 대단한 벼슬인가봐?
천박한 인간들....
천민 자본주의의 대표적인 예...
그것도 감투라고, 썼다하면 사람이 달라지니 웃김
별별 회장,위원장,위원 등등
울나라 단첵가 그리 많네요
몇년전꺼 sns 가지고 기사좀 쓰지 맙시다.
사실관계 확인도 안해
그후에 어떻게 됫는지 알지도 못해
뭐라도 되는줄? 한심하다
경찰이 뭘 할수없다고 하더군요. 같은 입주민으로써 부끄럽습니다.
권력을 좋아하고 사람을 부리거나 권력을 행사하는데서 쾌감을 느낀다.
다른업체가 낼름 들어와서
입주민들 갑질 다 받아줌
기사 날짜는 오늘이지만 게시물이 올라온건 1년 전...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865308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