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926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전주에 잠깐 있을때 감기때문에 병원에 갔는데
그때 선생님이 손으로 이마 짚어주시면서
열이 좀 있다고..
힘든 외지생활에 왠지 눈물이 나더라구요ㅎㅎ
마지막 수술 장면하고 어떻게 연관인건가요
전주에 잠깐 있을때 감기때문에 병원에 갔는데
그때 선생님이 손으로 이마 짚어주시면서
열이 좀 있다고..
힘든 외지생활에 왠지 눈물이 나더라구요ㅎㅎ
팔에 두드러기가 심해서 피부과 갔는데
팔을 보여주니 알레르기네 끝
나는
왜 알레르기가 생기며
어떤 조치를 취하는게 좋다
이런 말을 듣고 싶었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