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BOXTERGTS 26.06.23 17:38 답글 신고
    예견된 일이긴 하지만, 우리가 어쩌다 이렇게 됐냐 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스웨이드킴 26.06.23 17:44 답글 신고
    우리가 16강 못간다
  • 레벨 준장 RedHare 26.06.23 17:44 답글 신고
    기분은 더럽지만 지금 일본 수준. 그리고 지금 우리 대표님 감독 능력을 보면
    3:0으로 발릴거 같음.
  • 레벨 중사 2 프란다스의개 26.06.24 00:34 답글 신고
    3실점만 하면 개이득이져..
    더 처참해 질 듯..
  • 레벨 소장 chefkim 26.06.23 17:48 답글 신고
    우리가 16강 간다고?
  • 레벨 원수 현샤인 26.06.23 20:50 답글 신고
    거기서부터 소설이네요ㅋㅋㅋㅋㅋ
  • 레벨 원수 정의의똥침 26.06.23 23:22 답글 신고
    명보가 16강 간다고??
  • 레벨 원사 1 웃긴한국법2 26.06.24 01:23 답글 신고
    16강 간다는거 자체가 신뢰가 안되뭌ㅋㅋ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3 17:52 답글 신고
    ㅇㅇ 우리도 니네 만나면 탈락할거 같다. 맞말이야
  • 레벨 소장 백제의4번타자 26.06.23 17:55 답글 신고
    저랬는데 16강에서 우리가 이겨서 일본 탈락하면 졸라 웃길듯
  • 레벨 소장 보배세스코 26.06.23 17:55 답글 신고
    한국 예선탈락=> 일본 8강 좌절
  • 레벨 대위 3 개독은국가1급감염병 26.06.23 17:57 답글 신고
    야..진짜로 16강에서 쪽본 만나면 당연 국대 응원해야겠지만 한국 이기면 홍홍이 영구 국대감독 줄까봐 걱정이네.
  • 레벨 소위 2 아이작 26.06.23 18:11 답글 신고
    32강도 위태위태인데 언감생심 16강은 ㅋㅋㅋ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23 18:13 답글 신고
    일본이 1위는 못할듯 스웨덴도 죽어라 할텐데 과연 ㅋ
  • 레벨 준장 꿈동아리 26.06.23 18:37 답글 신고
    일본이 16강에서 한국과 만난다고?
    한국이 16강을 간다고 생각하는거야?
  • 레벨 중장 배홍동비빈련 26.06.23 19:33 답글 신고
    둘다 32강전에서 탈락
  • 레벨 소령 3 유게모니터링중 26.06.23 20:07 답글 신고
    ㅋㅋ 미안한데 우린 안된다
    감독이 홍명보다
  • 레벨 준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3 20:08 답글 신고
    일본아 느그 32강 걱정부터 해
  • 레벨 대령 3 핵폭발 26.06.23 20:16 답글 신고
    스웨덴이 우스워?
  • 레벨 중장 톰과제니 26.06.23 20:27 답글 신고
    이새끼들 이럴땐 우리 졸라 올려치네ㅋㅋㅋㅋ

    16강? 겠냐???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맘모스70 26.06.23 20:28 답글 신고
    홍명보 보유국이라 반박불가…..그런데 16강에 일본이 올라 올 수 있을까? 일본의 설레발은 그거도 넘사벽인데….전설의 1군 타령 국가라….
  • 레벨 대장 복받은년 26.06.23 20:31 답글 신고
    한국을 올려치기 하는듯 하면서,

    졸라 밟아 버리는


    상당히 일본스런 생각이다.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3 20:32 답글 신고
    거꾸로 전술이 없다 보니 이강인이 마음껏 휘젓고 다녀서 또 모름...ㅋ
  • 레벨 소령 3 pearl1998 26.06.23 20:38 답글 신고
    그래 니네가 우승해라
  • 레벨 소위 1 그러마그냥 26.06.23 20:48 답글 신고
    우리도 후진국일때 그런걸로 위안을 얻었었다. 괜찮아~! 그렇게 해~!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3 20:49 답글 신고
    일본은 우승후보 답다. 한국은 축협 개새끼들 뒤지지 않는 한 일본 못 따라간다.근데 32강전에서 광탈할 듯한 예감도...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3 20:50 답글 신고
    짜증나지만 우리보다 축구는 잘하잖아요
  • 레벨 원사 3 정조만세 26.06.23 20:51 답글 신고
    16강이 아니라 32강도 힘들듯
  • 레벨 일병 피멍든무릎 26.06.23 20:51 답글 신고
    Sorry
    Nippon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6.23 20:56 답글 신고
    국대는 이미 왜구가 압도하고 있고
    프로팀 자체도 레벨이 떨어진다고.....한마디로 이기기 힘듦
    한국축구가 어쩌다 여기까지 왔누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3 21:00 답글 신고
    미리 이번 월드컵 일본 우승 축하한다 존나게 잘하더라.
  • 레벨 대령 2 도나스 26.06.23 21:04 답글 신고
    30년 넘게 시스템유지하고 선수육성한 나라를 어떻게 이겨요. 이젠 우리가 도잔자임.
  • 레벨 원사 1 우하하하21 26.06.23 21:10 답글 신고
    인제 반박이 안되네 볼차는 수준 전략이

    다르다
  • 레벨 소장 응밥혀 26.06.23 21:14 답글 신고
    뭐가 맞는말임? 일단 한일전은 붙어봐야 알수 있지
  • 레벨 중령 3 행복한삶을위해 26.06.23 21:27 답글 신고
    일본이 조1위로 올라갈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긴함..튀니지전보니..아마 잘하면 8강까진 가능할수도...실력은 16강은 무조껀 가겠던데..
    아...짜증..
  • 레벨 소장 특성없는남자 26.06.23 21:36 답글 신고
    한일전에 임하는 한국선수들 에너지가 x2 가 되는 경험을 맛보게 될터인데. 음
  • 레벨 소장 백제의4번타자 26.06.23 21:38 답글 신고
    그것도 옛말이에요
    요즘은 멘탈까지 밀립니다.
  • 레벨 중령 1 방탕노년단 26.06.23 22:15 답글 신고
    이런 월드컵 분위기는 처음인것같다..................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4 01:18 답글 신고
    일본이 조직적 실력은 좋지만 개개인으로 보면 글쎄.
    그리고 축구가 또 상대성이 있어서 뚜껑 따기 전에는 또 몰라.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4 01:51 답글 신고
    일본은 30년안에 월드컵 우승을 목표로 하고있음

    한국 축협이랑 차이가 하늘과 땅 차이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