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922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대충 저때 군대사진보면 이해가 됨
아부지는 3대독자라 민방위나오심
저땐 대부분 농부의 아들이니깐요ㅜ
근데 무슨 대부분 농부의 자식이라뇨 ㅎㅎ
대충 저때 군대사진보면 이해가 됨
아부지는 3대독자라 민방위나오심
조카들이 군대를 가니까 애기들이 가서 어쩌나 이런생각이 들었음 ㅎㅎㅎ
경기도 가평군 북면 화악리의 화악산 꼭대기에서 근무했는데.. ㅋ
6중대 5소대.....
박기ㅁ..
오홍ㄱ..
두 호모 새끼들 보고있냐......
서울 어딘가에 살고있는 걸로 아는데
면상 보면 한대 갈기고 시작한다..
개 더러운 새끼들...
사단 정문 위의 백골,,,
반갑슴다~~~3X 18R 1BN 3CO 1PT
아버지때만해도 군대가 더 편한 사람들이 있었다고.
잘곳있고 밥먹여주는게 얼마나 좋은건지 모른다고.
다 지난 예전 시절이지만요
자네는 어디서 근무했나?
네 21사단 63연대 수색중대에서
근무했습니다
장인어른은 어디서 근무하셨어요?
난 돼...
아 순간 대들면 잣되겠다 싶었지요
돼지부대 출신인줄 알고 잔뜩 쫄아있었는데
돼...지 잔반주는 취사병이였지
라고 하셨습니다
어쩐지 국을 너무 맛나게 잘 끓이셨습니다
추웠는데
입영통지서나오면 무조건 죄다 방위로 감.
쪽팔린거 말고 지원하자. ㄱ
험험.
전역해보니 주소지 애들 98%방위. 2%현역. 쪽팔리게 방위가멉니까보충역이, 안그래요??
대졸이면 학사장교로 가긋죠^^
우리 성님들 잘들 살아계시는가 모르겠네
화이팅들 입니다
유격훈련 cs복..
전생에 일곱가지 죄를 진 사람만이 간다는 곳ㅠ
관절염으로 고생중~~~
국민학교 운동장 놀이시설만 봐도..
인생 최고의 경험~~
음..못 본지 오래되었는데.
그리움이 되살아나는군.
정말 어제같은.
전시와 비슷한 환경을 만들어주었던 옛날 군대가 찐군대인듯 하네요
전쟁때 침대에서 잘 일은 없으니 ..
5사단 경례구호
건강 떠나서 그냥 너무 많아서 방위로 뺀 것도 많았다는 썰...
거짓말 하나 안보태고 밤에 집합 안걸리는 날이 그러하지 않은 날보다 더 적었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