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roro98 26.06.23 18:52 답글 신고
    너무 빨리 커버린 아이는 정말 안쓰럽죠. 나도 그렇게 크긴 했지만, 애들은 아이의 눈빛이 있어야 되는데... 우리 사회가 조금 더 발전하면 그렇게 되겠죠. 이재명 대통령 같은 분이 열 분 정도 더 나오면 가능할지도...
    답글 1
  • 레벨 중사 1 부메랑펀치 26.06.23 18:50 답글 신고
    이런글 너무 좋다. 따뜻해
    답글 0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3 18:45 답글 신고
    넉넉하지 않은 삶 속에
    어른 두 분에 의해 따뜻한 세상이구나 느낄 수 있는...
    기관의 도움 받아 제대로 교육 받고
    자기 한 몫 해내는
    멋진 어른으로 성장해주길 바랍니다
    답글 0
  • 레벨 원수 뜨루만 26.06.23 18:40 답글 신고
    ㅠㅠ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3 18:45 답글 신고
    넉넉하지 않은 삶 속에
    어른 두 분에 의해 따뜻한 세상이구나 느낄 수 있는...
    기관의 도움 받아 제대로 교육 받고
    자기 한 몫 해내는
    멋진 어른으로 성장해주길 바랍니다
  • 레벨 중사 1 부메랑펀치 26.06.23 18:50 답글 신고
    이런글 너무 좋다. 따뜻해
  • 레벨 대령 1 roro98 26.06.23 18:52 답글 신고
    너무 빨리 커버린 아이는 정말 안쓰럽죠. 나도 그렇게 크긴 했지만, 애들은 아이의 눈빛이 있어야 되는데... 우리 사회가 조금 더 발전하면 그렇게 되겠죠. 이재명 대통령 같은 분이 열 분 정도 더 나오면 가능할지도...
  • 레벨 대위 1 몰라몰라버 26.06.23 22:22 답글 신고
    이런글에도 반대 누르는 일베 개독 2찍 버러지들.....죽어라 그냥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23 18:53 답글 신고
    이건 또봐도 좋다는...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23 18:53 답글 신고
    저 여아는 평생 잊지못할 좋은 기억이 생겼네요 그 선함이 저 아이를 좋은 어른으로 자라게 할 겁니다.
  • 레벨 소위 3 데스윙 26.06.23 19:05 답글 신고
    선결제까지 해줬으면 깔끔 했을텐데
  • 레벨 중위 3 HAPPYDH 26.06.23 19:11 답글 신고
    충분한 성행이었고 더스윙님은 다음 이런일 있을때 더 충만한 선행하시길~
  • 레벨 소위 3 9싸울8셋 26.06.23 19:21 답글 신고
    눈물나네요 아이가 빨리 어른스러워져서
  • 레벨 소장 소년왕김중년 26.06.23 19:25 답글 신고
    어머니 평생 사회복지사 공무원 이셨습니다.

    만원에 천원 쓰는 기부단체 앵벌이들 말고

    지자체 사회복지과 가시면 내가 사는 동네에도

    위와 같은 경우의 친구들이 많습니다.

    같은 만원이라도 전부 다 대상자가 쓰니까요..

    가장 애매 한 것이 아슬아슬하게 조건을 넘어가거나,

    혹은 얼굴도 못 본 보호자 가 있는 경우인데ㅜ

    어머니때는 면 대 면으로 일일히 다니셨기 때문에

    (사실은 그러면 안되지만) 대상에 포함시켜 주기도 하고

    혹은 본인이 대싱인데 몰랐던 분들(문맹,지적장애) 분들도 대상자에 포함시키고 그랬는데

    전산화를 겪으시면서 되려 누락이 많아졌다고 실망하셨죠..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3 19:30 답글 신고
    세상은 뿌린대로 거두는법
    선행은 다시 본인 행운으로 찾아올듯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6.23 19:33 답글 신고
    어른들에게 고맙고
    아이들에겐 미안하고...ㅠ
  • 레벨 원사 3 Ohing 26.06.23 19:35 답글 신고
    복 많이 받으실 겁니다~..
  • 레벨 대령 1 청석 26.06.23 19:41 답글 신고
    당신들이 진정한 어른 이십니다
  • 레벨 대장 로드미컬 26.06.23 19:55 답글 신고
    애기들 시집 장가 잘 갔을려나. ..
    아마도 잘컷을거라 여겨진다.
  • 레벨 병장 김포야 26.06.23 19:59 답글 신고
    착하네 젊은 청년 같은데~~
  • 레벨 준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3 20:07 답글 신고
    아이고 ㅠㅠ

    나에게도 이런 기회가 온다면 꼭 사줘야지 ㅠㅠ
  • 레벨 소장 달구지997 26.06.24 00:44 답글 신고
    마음이 따뜻해 집니다...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4 01:19 답글 신고
    다들 자장면에 대한 기억은 다 있구나
  • 레벨 소위 2 레드망고 26.06.24 03:07 답글 신고
    초딩3 여자애랑 초1 남자애 단 둘이서

    짜장면 두개에 탕수육
    그리고 케익까지 다 먹었다고요??

    에이 설마요 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